GS샵,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 론칭
GS샵,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 론칭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5.1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샵
사진=GS샵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GS샵은 완판 신화를 기록해온 돈스파이크의 새로운 시리즈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오후 5시 35분부터 판매하는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는 맛이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 통 등심으로 두툼함을 자랑하는 ‘킹 돈까스’와 모짜렐라, 체다, 고다 3종의 치즈가 들어 있는 ‘치즈콸콸 킹돈까스’로 구성됐다.

킹 돈까스는 고기 아티스트로 유명한 돈스파이크의 킹 시리즈다. 이전 시리즈인 ‘킹스테이크’의 경우 지난해 6월 GS샵 론칭 이후 총 12회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킹 돈까스는 1팩당 160g의 무게로 돈까스 전문점에서나 볼 수 있는 두툼한 등심에 얇은 튀김옷을 입혀 고기의 육질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으며 기름에 튀긴 돈까스를 오븐에 다시 구워 기름기를 최소화했다. 치즈콸콸 킹 돈까스는 트리플 치즈가 50g이나 들어 있어 아쉬움 없이 치즈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GS샵은 코로나19에 따른 ‘집콕’ 생활이 장기화 되며 ‘홈 쿠킹’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이번 방송 역시도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토마토, 우스타소스, 앵커 버터가 들어간 정통 돈까스 소스와 튀김류와 샐러드에도 어울리는 레몬폰즈 소스가 함께 구성돼 있어 단품 혹은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GS샵 방송에서는 킹돈까스 8팩, 치즈콸콸 킹 돈까스 7팩과 돈까스 소스, 레몬폰즈 소스가 각 1병으로 구성된 상품을 5만9900원에 판매한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