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CJmall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
CJ ENM 오쇼핑부문, CJmall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5.2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오는 24일까지 여름 계절가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G·삼성·캐리어·위니아 등 유명 제조사의 최신형 에어컨은 물론 제습기,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등의 다양한 계절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6% 할인쿠폰이 주어지며 여기에 카카오페이 6%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하면 거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0만원 및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4만원의 적립금이 별도로 주어진다.

대표 상품으로는 캐리어 ‘에어로 18단 에어컨’이 있다. 18단계로 세밀하게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이 상품은 공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공기 정화기능이 작동하는 ‘인공지능 스마트 공기 청정’ 모드가 내장됐다.

8만9000원에 판매되는 보국전자 ‘에어서큘레이터’는 CJmall의 ‘빠른 배송’ 서비스로 주문 24시간 내 받아볼 수 있다. 이 제품은 4가지 바람 세기와 3D 입체 송풍을 모두 리모컨으로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자연풍, 수면풍, 섬세한 바람 등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6만9800원의 르젠 ‘입체회전 선풍기’도 상하좌우 입체회전이 가능하다. 저전력·저소음 ‘BLDC’ 모터가 적용됐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원룸 등 설치공간이 부족한 고객을 위한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69만9000원)’도 준비돼 있다. 무료 설치 서비스가 제공되며 인버터가 내장돼 전력 소비 대비 냉방 능력이 뛰어나다.

이 외에도 위닉스전자의 건조기와 제습기는 5% 추가 인하 혜택이 제공되며 주방가전(쿠쿠, 발뮤다, SK매직) 및 생활가전(다이슨, 일렉트로룩스 등) 유명 브랜드도 할인행사를 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담당자는 “올여름은 평년보다 높은 기온이 예상되는 만큼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 필요한 계절가전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