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뽀빠이’ 콜라보레이션 제품 6종 출시
SPC삼립, ‘뽀빠이’ 콜라보레이션 제품 6종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7.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삼립 '뽀빠이 시리즈'
사진=SPC삼립 '뽀빠이 시리즈'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SPC삼립이 ‘뽀빠이(POPEYE)’ 캐릭터를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뽀빠이 시리즈’는 지난 1960년대 추억의 만화 뽀빠이를 활용한 레트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완두콩, 치즈, 견과류 등 여름철 힘을 돋아줄 건강한 원료를 넣은 여름 시즌 한정 제품이다.

신제품은 ▲한입 사이즈의 땅콩 빵에 설탕을 입힌 ‘달콤피넛볼’ ▲땅콩이 박힌 고소한 빵 속에 피넛버터를 넣은 ‘피넛롤링빵’ ▲시금치 액기스가 들어간 소보로 빵 속에 달콤한 완두 앙금을 넣은 ‘완듀소보로’ ▲달콤한 소보루 빵 속에 완두 앙금을 넣은 ‘완두데니쉬’ 등 4종이다.

SPC삼립의 편의점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에서도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크림치즈와 체다치즈 맛이 어우러진 ‘더블치즈미니케익’과 부드러운 크레페 속에 치즈 크림과 치즈 큐브를 넣은 ‘치즈뿜뿜크레페’ 등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100원~4500원으로 전국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까지 ‘치얼업!파워업! (Cheer up! Power up!)’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친구 태그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예티(YETI) 아이스박스, 무선 믹서기, 신제품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뽀빠이 시리즈’와 같이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