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KGC인삼공사,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 진행
[사회공헌] KGC인삼공사,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 진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8.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의 건강한 극복을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은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환경 속에서 묵묵히 치료와 감염 예방을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과 공무원들이 지치지 않도록 ‘홍삼’을 제공하는 한편, 본 캠페인의 참여를 통해 코로나19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분들의 고마움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참가 희망자는 ‘정관장 케어나우’ 앱을 휴대전화에 설치하고 캠페인에 참여 버튼을 누르면 비대면 생활 속 걷기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는 매일 참여하는 인원과 누적 걸음 수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1까지 참가자의 총 걸음 수가 캠페인 목표인 총 걸음이 5억보 이상일 경우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총 10억원 상당의 홍삼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대응지원 의료진 및 관련 공무원에게 제공된다.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멤버십 1000포인트를 모두 제공하며 걸음기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과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정관장 동인비 진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박정환 KGC인삼공사 전략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전국의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고 건강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지친 의료진들이 정관장 홍삼을 통해 다시 한번 힘을 내길 바라며 비대면 속 참여자의 한 걸음, 한 걸음이 코로나 19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정관장 펀드’ 기금운영,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을 통한 아프리카 지역 식수 후원 사업과 지역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10억원 상당의 홍삼 제품을 기부한 바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