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챔피언 유소연 선수에 ‘4세대 카니발’ 증정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챔피언 유소연 선수에 ‘4세대 카니발’ 증정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0.08.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기아자동차
사진=기아자동차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기아자동차는 지난 20일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소재 사옥 ‘BEAT 360’에서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 선수권 대회’의 챔피언 유소연 선수에게 부상으로 4세대 카니발을 증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유소연 선수는 6월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대회의 최종 라운드에서 생애 다섯 번째 내셔널타이틀을 차지했다.

유소연 선수는 증정식을 통해 “꿈에 그리던 한국 내셔널 타이틀 트로피를 획득한 여운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며 “생애 다섯 번째 내셔널타이틀인 한국여자오픈 우승도 기쁜데 부상으로 차량까지 받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소연 선수가 받게 된 4세대 카니발은 기아자동차가 6년 만에 선보이는 신형 모델로, ▲동급 최고의 승·하차 편의 신기술 ▲모든 사용자를 배려한 편안하고 안락한 실내공간 ▲운전자와 차량을 하나로 연결하는 모빌리티 기술 ▲차급을 뛰어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미니밴이라는 설명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총 5개국의 내셔널타이틀을 차지한 유소연 선수에게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코로나19의 악조건 속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뽐내며 감동적인 경기를 만들어준 모든 선수분들게 감사드린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