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한가위 맞이 NS홈쇼핑 특집 방송 진행
쿠쿠, 한가위 맞이 NS홈쇼핑 특집 방송 진행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0.09.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쿠
사진=쿠쿠전자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쿠쿠전자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NS홈쇼핑에서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쿠는 이날 오후 5시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쿠쿠하기 좋은 날’ 방송을 통해 홈쇼핑 최초로 ‘넬로 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를 공개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펫 유모차를 특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리미엄 펫 유모차는 쿠쿠의 펫 전용 브랜드인 넬로가 올해 7월 선보인 제품으로 캐리어와 카시트로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20㎏의 중소형 동물까지 튼튼하고 견고하게 받쳐준다. 특히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여 노령동물은 물론 일상 속 반려동물들의 외출과 산책을 보다 편하고 안락하게 만들어준다.

쿠쿠는 펫 유모차 증정 외에도 실시간 상담 예약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현금 50만원을 지급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넬로XPETKIT’ 스마트 정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또 방송 시작 15분 전에는 NS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펫 드라이룸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한다.

쿠쿠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넬로는 펫 유모차, 하네스와 같은 용품부터 스마트 펫 급수기, 급식기 등 펫 가전까지 상품군을 확대하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고객들에게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 방송을 통해 펫 드라이룸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시고 추석 선물 같은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쿠는 20일 오후 4시5분부터 70분간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 편성으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관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쿠의 셀프 관리형 정수기를 소개하는 방송도 진행한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