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온에어
KB손해보험,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온에어
  • 양지훈 기자
  • 승인 2020.09.2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이지경제] 양지훈 기자 = KB손해보험은 신규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그렸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과 서비스 등을 표현해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 이미지를 전달하려 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 기반 긴급(고장) 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 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히말라야 원정대의 ‘KB손해보험 사람들’ 역할은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이승기 씨가 주인공 ‘이과장’ 역을 맡았다. 배우 강신일 씨는 ‘강팀장’ 역할로 출연해 리더의 강인함으로 원정대를 이끄는 모습을 표현했다.

KB손해보험은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라는 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이 만족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양지훈 기자 humannature83@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