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SPC삼립, 추석 선물세트 24종 출시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SPC삼립, 추석 선물세트 24종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9.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삼립 그릭슈바인 선물세트(왼쪽), 빚은 선물세트 포스터
사진=SPC삼립 그릭슈바인 선물세트(왼쪽), 빚은 선물세트 포스터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SPC삼립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떡, 햄으로 구성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24일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천일염, 통후추, 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6종으로 선보였다.

그릭슈바인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릿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릿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2만원대부터 8만원 대로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마켓’, ‘쿠팡’, ‘G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식회사 카카오커머스와의 협업을 통해 ‘톡별 깨끗한 햄(캔햄 200g, 9개입)’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톡별 깨끗한 햄은 국내산 돼지를 91% 이상 사용하고 등심과 뒷다릿살을 적절히 혼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천일염과 셀러리 분말을 넣어 염분은 줄이고 감칠맛을 더했다.

카카오메이커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만8900원이다.

정통 떡으로 구성된 ‘빚은 추석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빚은 추석 선물세트는 ‘송편 세트’, ‘정통한과 세트’ 등으로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송편 세트는 모시, 참깨, 흑미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됐다. 전통한과 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강정, 유과, 산자 등이 들어있다. 이외에도 ‘양갱 세트’, ‘전병 세트’, ‘만주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아울러 차례상을 간편하게 올릴 수 있도록 김규흔 정통한과 명인의 꿀과 조청만으로 만든 ‘수제꿀약과’, 소원을 기원하는 달을 닮은 ‘반달 송편’, 국내산 쌀을 사용한 5가지 색깔 ‘오색 송편’, 담백한 앙금을 넣은 ‘모시잎 송편’ 등도 1㎏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라인몰에서 인기 선물세트 7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추석 선물도 온라인을 통해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SPC삼립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