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10월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
세타필, 10월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9.2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타필
사진=세타필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세타필은 오는 10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 협업한 굿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 예술학교 출신의 김참새 작가는 비비드한 컬러와 유쾌한 심상을 크레파스로 표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다. 보는 이들에게 동심과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그림체로 몽블랑, 바네사브루노, 스텔라, 네파, 카카오톡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바 있다.

깨끗하고 순한 이미지의 세타필은 비비드한 컬러와 위트를 담은 김참새 작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몸과 마음에 힐링과 활력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굿즈 디자인은 10월에 공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타필 2020 F/W 시즌을 맞아 코로나19에 지친 피부와 마음에 힐링이 되어줄 #밀당보습 캠페인도 시작한다.

#밀당보습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진행된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좀 더 색다르게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하고 있다.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이 모델인 문지애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나를 위한 작은 여유를 찾아 자신을 아끼자’라는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다면 새로운 #밀당보습 캠페인은 ‘어떻게 나를 아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 플랜을 제시한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세타필은 집콕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에 특별한 보습을 선물로 전달한다.

김정연 세타필 마케팅팀 부장은 “올 FW 시즌 새로운 세타필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이들에게 활력과 위로가 돼 줄 것”이라며 “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 시즌 세타필 기프트 세트를 준비한다면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타필은 추석 시즌을 맞아 1+1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마련했다. 나를 아끼는 시간 콘셉트로 구성된 세트는 세타필 대표 상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크림,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체험 키트 또는 미니어처가 추가로 제공된다.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네이버 세타필 공식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