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10.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아성다이소가 실내 분위기를 가을 감성으로 만들어 주는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조화,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실내를 가을 감성으로 물들일 수 있는 가을 조화들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지난해 가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가을 감성 사진으로 큰 이슈를 끌었던 핑크뮬리는 자연소재 바구니와 함께 연출하면 실내에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꽃인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도 조화로 준비돼 화병이나 자연소재 꽃바구니와 함께 구성하면 센스 있는 가을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아성다이소는 조화로 부쉬를 만드는 인테리어 방법도 제안했다. 꽃 조화와 가지 조화를 엮어서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면 손쉽게 부쉬를 완성할 수 있다. 가을 수국과 부들가지 조화, 올리브 가지 조화를 엮으면 벽이나 기둥에 걸기 좋은 부쉬가 완성된다.

가을 조화와 어울리는 자연소재 바구니는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라탄이나 히야신스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와 알맞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실내 곳곳에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 용품에 빠질 수 없는 화병은 가성비 높게 구성됐다. 대부분의 상품이 1000원~2000원으로 구성돼 가을 조화와 함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분위기와 맞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실내공간을 가을무드로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