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연금은 투자다’ 이벤트
삼성증권, ‘연금은 투자다’ 이벤트
  • 양지훈 기자
  • 승인 2020.10.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이지경제] 양지훈 기자 = 삼성증권은 연말까지 연금저축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에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도 모바일에서 3분만에 연금저축계좌 개설과 타사 연금 이전, 상품매수까지 단번에 할 수 있게 한 ‘3분연금저축(약관 및 개인정보 동의 시간 제외)’의 상표권 출원을 기념해 진행된다는 설명이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세 가지 이벤트 가운데 첫 번째 이벤트만 신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두 번째와 세 번째 이벤트는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하다.

첫번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대면으로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10만원을 입금하면 된다. 참여하는 고객은 모두 커피 기프티콘 1잔을 받을 수 있다.

다음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연금저축계좌로 일정 금액 이상을 신규로 입금하거나, 타사에 보유한 연금을 일정 금액 이상 삼성증권으로 가져오면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300만원 이상 입금 시 커피 기프티콘 3잔, 1000만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 3만원, 3000원 이상이면 신세계상품권 5만원이 각각 지급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를 통해 1000만원 이상 추천 상품을 매수하면 커피 기프티콘 1잔을 받는 행사다.

삼성증권은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Z폴드2’를 지급한다. 또 두 번째‧세 번째 이벤트에만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삼성 제트청소기’를 지급한다.

이벤트 경품을 받으려면 이벤트 기간에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신청’과 ‘마케팅 동의’를 해야 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에서 은퇴 후 소득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상황에 절세상품이 사라지는 추세가 맞물려 연금투자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다”면서 “연말을 앞두고 연금계좌의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추가적인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지훈 기자 humannature83@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