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 청담동에 세계 첫 오픈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 청담동에 세계 첫 오픈
  • 김봄내
  • 승인 2011.02.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아디다스 여성복 라인 한데 모아

[이지경제=김봄내 기자]아디다스그룹 코리아는 다음달 4일 서울 청담동 학동 사거리에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adidas Women’s store)를 오픈한다.

 

아디다스그룹 코리아에 따르면 우먼스 스토어는 아디다스 바이 스텔라 매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 아디다스 우먼스 등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Sports Performance: 기능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둔 브랜드) 부문에서 출시되는 모든 여성복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여성 전문 매장이다. 전 세계적으로 서울에 처음 선보인다.

 

트레이닝, 요가, 러닝, 스텔라 매카트니 등 섹션으로 나뉘는 우먼스 스토어에는 전문 어드바이저들이 스포츠 종류와 단계, 목표, 패션 취향까지 고려한 스포츠웨어를 여성 고객 개개인에 맞춰 추천해줄 예정이다.

 

지온 암스트롱(Zion Armstrong) 아디다스그룹 코리아 대표는 “국내 여성 스포츠 인구가 꾸준히 증가 중이며, 한국 여성 소비자들은 선수들이 사용하는 전문적인 의상이나 제품 구입도 망설이지 않아 여성 라인의 성장률이 좋다”며 “특히 서울 청담동은 가장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여성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세계 최초로 문을 열게 될 청담 우먼스 스토어가 전세계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 확대의 롤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봄내 kbn@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