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완전 분리세척으로 깨끗함 분무하는 ‘아이편한 가습기’ 출시
쿠쿠전자, 완전 분리세척으로 깨끗함 분무하는 ‘아이편한 가습기’ 출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0.11.3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쿠전자
사진=쿠쿠전자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쿠쿠전자가 건조한 겨울 실내의 적정 습도를 유지하고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편한 가습기’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편한 가습기는 제품의 모든 부분이 완전 분리되고 단순한 구조로 이뤄져 가습기 사용 시 가장 신경써야 할 세척이 간편하고 편리해졌다. 물에 항상 닿아 물때가 끼기 쉽고 세균 번식의 위험이 있는 ▲수조 ▲진동자 ▲분부 가이드가 모두 분리돼 ▲물때 ▲작은 먼지 ▲부유물까지 직접 세척이 가능해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위의 높낮이에 상관없이 일정하고 풍부한 가습력을 갖췄다. 특히 약한 가습부터 강력 가습까지 3단계로 가습량이 조절되고 설정한 가습량 또한 일정하게 유지돼 실내 환경에 맞춰 최적의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

아이편한 가습기는 사용자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예약 기능도 탑재됐다. 귀가 시간과 취침 시간 등 가습기를 사용하고자 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된 시간에 스스로 전원이 켜지고 꺼져 편의성을 높였다. 취침 모드를 설정할 경우 가습량이 1단으로 조절되고 LED 디스플레이가 소등돼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3.5ℓ의 대용량 저수조는 1단 작동 시 17시간 이상 가습 돼 한 번만 물을 채워도 하루 종일 실내 습도 유지가 가능하다. 3단 기준으로는 1시간 동안 180cc의 풍부한 분무량과 빠르고 넓게 퍼지는 가습 성능으로 일반 가정은 물론 병원,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다. 물을 보충할 때마다 매번 수조를 가습기에서 분리하는 번거로움 없이 상부 급수식 구조로 제품 작동 중에도 물 보충이 가능하다.

이밖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LED 디스플레이는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작동법과 작동 상활을 알려준다. 또 투명한 원통형 수조와 퓨어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을 접목해 실내 공간 어디에나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인테리어 측면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에는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실내 습도를 적절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쾌적함과 건강 관리를 위해 최적의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고, 위생 관리를 위한 세척 기능을 강화하는 등 그동안 쿠쿠가 건강 생활가전 영역에서 쌓아온 청정 기술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