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출시
시크릿,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12.0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크릿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사진=시크릿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시크릿이 맨즈 그루밍 제품으로 사해 소금을 함유한 피부 저자극 면도크림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을 1일 출시했다.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은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 및 해수를 비롯해 멘톨, 해바라기씨 오일, 리놀레익애씨드 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원료가 주요성분으로 포함돼 잦은 면도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

시크릿에 따르면 사해소금과 사해수는 피부가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주며 산뜻한 청량감을 주는 멘톨 성분은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해바라기씨 오일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리놀레익애씨드는 피부 보습과 더불어 피부 결을 매끄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면도할 부위를 먼저 물로 적셔준 후 제품을 충분히 흔든 뒤 손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고르게 펴 발라 준다. 젤 타입의 텍스처는 부드러운 버블 크림 제형으로 변해 피부에 밀착, 수염을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정밀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의 출시로 멋을 아는 그루밍족을 위한 시크릿만의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했다”라며 “‘맨 리퀴드 페이셜 워시’로 세안한 뒤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으로 면도하고 ‘맨 파워 씨 아이젤’로 눈가 피부를 관리해주고 ‘맨 애프터 쉐이브 밤’으로 얼굴 피부를 상쾌하고 유연하게 정돈한 후 자외선 차단을 위해 ‘소프트 필 선크림’을 발라주면 그루밍 ‘시크릿’이 완성된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을 국내에 유통하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가격할인 및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개 세트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 3개 구매 시 추가로 하나를 더 증정한다. 4개를 구매하면 시크릿 맨 리퀴드 페이스 워시(세안제) 또는 시크릿 맨 애프터 쉐이브 밤(로션) 중 선택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