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누적 매출 300억 돌파
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누적 매출 300억 돌파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12.0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사진=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GC녹십자는 자사의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가 올해 누적 매출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대비 60% 이상 증가한 수치다.

비맥스는 지난 2012년 출시 후 5년 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어서며 블록버스터 제품으로 등극했다.

‘약사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유명세를 단 덕분이다. 더욱이 지난해 주력 제품인 ‘비맥스 메타’를 출시하면서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시장의 큰 호응을 받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GC녹십자는 세대·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 마케팅 전략과 올 초부터 ‘비맥스’의 첫 번째 TV 광고를 병행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비맥스 시리즈는 소비자 맞춤형 활성비타민으로 올 한 해 약사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라며 “우수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비타민B군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과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맥스 메타’ ▲‘비맥스 액티브’ ▲‘비맥스 골드’ ▲‘비맥스 비비’ ▲‘비맥스 에버’와 고함량 마그네슘을 보강해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에 효과적인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 총 6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