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 진행
LG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 진행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1.01.0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LG전자는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한마음 동행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전국 LG베스트샵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매장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TV와 냉장고, 에어컨, 워시타워,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15개 제품군 가운데 총 90여종이다.

LG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77형 올레드 TV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21㎏ 용량 트롬 세탁기 씽큐나 16㎏ 용량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를 구매할 경우 각각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과 건강관리가전 등 인기 가전 구매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서로 다른 품목으로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워시타워,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트루스팀이 탑재된 건강관리가전을 서로 다른 품목으로 4개 이상 구매 시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LG전자는 LG베스트샵이나 백화점에서 한마음 동행 페스타 특별전 행사제품을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트롬 워시타워, 퓨리케어 360° 2단 공기청정기,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