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1.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LG생활건강이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6일 선보였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올해 첫 번째 에디션이다.

이 제품은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 빛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패키지에는 왕후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봉황과 모란을 수놓은 듯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동안고’는 불후의 명작인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지난해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의 풍부한 영양을 담았으며 눈가를 밝히고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명품 아이크림이다.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이번 새해 에디션은 환유동안고가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로 선보였으며 후의 럭셔리 기초 라인인 ‘후 환유’ 5종과 고귀한 왕후삼™과 산삼꽃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 주는 ‘예헌보 크림’이 처음으로 내장돼 더욱 특별한 품격을 선사한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출시한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밝은 새해처럼 눈가를 환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소중하고 귀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