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호반그룹, 31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진행
[취업] 호반그룹, 31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진행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1.01.2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호반그룹 건설계열사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이 올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입사원은 ▲동반성장 ▲홍보 ▲마케팅 ▲외주자재 ▲인사 ▲총무 ▲건축시공 ▲전기 ▲설비 ▲안전관리 ▲토목 분야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경력사원의 경우 ▲경영기획 ▲총무 ▲IT ▲세무 ▲자금 ▲리스크관리 ▲자산운용 ▲마케팅 ▲민간영업 ▲개발사업 ▲복합개발 ▲정비사업 ▲건축견적 ▲외주자재 ▲건축시공 ▲토목시공 ▲전기 ▲설비 ▲안전관리 ▲보건 ▲품질관리 ▲AS 분야에서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채용은 ▲서류전형 ▲1차 면접 ▲AI(인공지능)역량검사(신입사원 해당)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국가 보훈대상자와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호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호반건설 인사담당자는 “호반그룹은 지속 성장 속에서 올해 대규모 분양을 계획하고 있으며, 주택과 건축, 토목, 종합레저,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지난해 1만 가구 이상의 아파트르 공급했고 공공택지사업을 비롯해 도시정비사업, 공원특례사업, 공모형사업 등 양질의 수주가 이어지고 있다. 올해에도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전 등에서 약 3만1000가구의 대규모 분양을 계획하고 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