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스퀘어 타워형 공기청정기 ‘T8700’ 신제품 출시
쿠쿠홈시스, 스퀘어 타워형 공기청정기 ‘T8700’ 신제품 출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1.03.0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상업시설에 적합한 감각적 스퀘어 디자인 적용
토탈 케어 필터 시스템 적용…큰 입자부터 유해가스까지 제거

[이지경제 = 이민섭 기자] 쿠쿠홈시스가 올 상반기 공기청정기 시장 선점을 위해 16~20평형대 타워형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쿠쿠폼시스가 전개하는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로 청정 면적별로 53.8㎡(16평형), 66㎡(20평형) 등 총 2종으로 출시됐다. 16평형 제품의 경우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하는 제품을 고려해 에너지 사용 효율을 높였다.

사진=쿠쿠홈시스
사진=쿠쿠홈시스

쿠쿠에서 처음 선보인 스퀘어 형태의 모던한 타워형 디자인이 적용돼 일반 가정을 비롯해 사무실, 학교, 식당, 카페, 병원 등 공공·상업시설에 적합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동급 다른 제품 대비 약 60% 작아진 사이즈로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와 실용성도 높였다. 8770개의 에어홀이 장착돼 1대의 제품으로 방 안은 물론 거실과 같이 넓은 공간도 케어가 가능하다. 넓어진 흡기구와 제품 사면을 둘러싼 에어홀로 사각지대 없이 360도 모든 방향의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해 정화된 공기를 넓은 면적으로 순환시킨다.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자동, 에코, 취침, 3단계 수동, 터보 등 5가지 모드를 2개의 버튼으로 간단히 조작하는 간결한 작동 방식이 적용됐다. 스마트 청정 센서로 공간 면적과 공기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분석해 복잡하고 어려운 숫자나 기호 대신 8가지 LED 컬러로 실내 공기 상태를 한눈에 알기 쉽게 직관적으로 알려주며, 필터 교체 시기에 맞춰 LED 알람도 점등돼 최적의 상태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의 필터 기술력으로 완성된 토탈 케어 필터 시스템도 장착됐다. 타워형 본체에 맞춘 360도 서라운드 입체 필터 시스템을 적용, 프리 필터를 통해 머리카락이나 동물 털 등 입자가 큰 먼지를 1차로 제거하고 토탈 케어 안심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 악취를 2차 제거한다. 이밖에 황사, 먼지 진드기, 꽃가루 등 공기 중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를 깨끗하게 걸러주는 기능성 필터도 장착됐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신제품 인스퓨어 T8700 공기청정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이동이 수월해 원하는 곳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타워형 제품을 선보여온 쿠쿠가 또 한 번 유니크한 스퀘어 타워형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360도 청정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따.

한편 쿠쿠홈시스의 인스퓨어 T8700 신제품은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 일시불 판매가는 59만9000원이다. 방문 관리형 셀프 관리형 렌털 서비스 선택이 가능하며 36개월 기준 월 3만6900~3만7900원의 렌탈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