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家, 에누리만이 살길이다…특가 행사 대거 마련
식품·유통家, 에누리만이 살길이다…특가 행사 대거 마련
  • 김성미
  • 승인 2021.08.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몰, 5일간의 반값 특가 godt ‘반값위크’ 진행
위메프 ‘VIP클럽데이’…VIP 회원 최대 45% 할인 등
파파존스 피자 ‘그랜드 파파스데이’ 진행…30%할인

[이지경제=김성미]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고객의 얇아진 지갑과 감염병 지속에 따른 소비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식품과 유통 업체가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펼친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반값 위크’를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반값 위크’는 매일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선착순 반값상품 등을 제공하는 ‘릴레이 반값’ 행사와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극한특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상품에 이랜드몰 단독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라이브딜’ 등으로 각각 진행된다.

고객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이랜드 아동패션, 가전, 모던하우스, 미쏘, 로엠 등 인기 브랜드의 반값쿠폰을 만나볼 수 있고, 정오에는 치킨, 커피, 햄버거, 피자 등 인기 먹거리 브랜드의 상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반값 위크’를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반값 위크’를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은 극한특가 이벤트를 통해 미쏘, 풀무원, 아디다스, 크록스, 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에 대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고객이 이랜드몰을 통해 할인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메프가 8일 무료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이날 ‘VIP클럽데이’를 진행하고, VIP클럽 회원 전용 타임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클럽 회원 전용 타임딜에서는 올브 톤업 선크림 등 하루 10번 특가 상품을 1개씩 공개한다.

VIP클럽 회원은 VIP클럽데이 상품을 최대 45%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쿠폰팩도 받는다. 최대 30% 장바구니 할인쿠폰(최대 20만원), 최대 10% 카드 쿠폰(국민, 신한, 농협, 현대 등)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일반 이용자에게도 VIP클럽데이 이용권을 지급한다. 100% 당첨되는 ‘1일 체험권’을 응모하면 VIP클럽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위메프 관계자는 “VIP클럽 회원은 가입비 없이 ‘VIP클럽데이’를 포함한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앞으로 다양한 VIP 전용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파파존스는 7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실시한다. 사진=파파존스
파파존스는 7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실시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7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파파존스 라지 이상 피자를 파파존스 피자사이트와 모바일 웹과 앱 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행사 기간 파파존스의 신제품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 등을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는 미트 칠리 소스 위에 3종의 소시지를 듬뿍 올린 것으로, 짭조름하면서도 쫄깃함을 자랑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 성원 덕에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 매장 확대와 매출 상승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김성미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