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로 ‘딱’…한국피앤지 오랄비 ‘구강 건강’ 챙겨
추석 선물로 ‘딱’…한국피앤지 오랄비 ‘구강 건강’ 챙겨
  • 김성미
  • 승인 2021.08.28 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퍼트 9000·어린이용 칫솔 스테이지스 등…가족 위한 선물로 제격
30일 18시 네이버쇼핑 생방송 마련…대표제품 특가 판매·풍성한 혜택

[이지경제=김성미] 추석을 한달 정도 앞두고 친지와 지인을 위한 선물 고민이 한창이다. 계제에 오랄-비가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한국피앤지의 구강관리 전문브랜드 오랄비가 ‘추석맞이 구강 건강 선물하기’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 구성과 특별한 경품을 곁들인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8월 30일 월요일 오후 6시 네이버쇼핑 생방송을 통해 ‘오랄-비 엑스퍼트 9000’과 ‘오랄-비 스테이지스’ 등의 주요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것이다.

한국피앤지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추석맞이 구강 건강 선물하기’를 주제로 오랄-비 엑스퍼트 9000’과 ‘오랄-비 스테이지스’ 등의 주요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한국피앤지
한국피앤지의 구강관리 전문브랜드 오랄-비가 ‘추석맞이 구강 건강 선물하기’를 주제로 오랄-비 엑스퍼트 9000’과 ‘오랄-비 스테이지스’ 등의 주요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한국피앤지

지난달 재출시된 엑스퍼트 9000은 일반모의 탁월한 세정력과 함께 미세모의 부드러운 잇몸 관리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특수 설계된 9000개의 촘촘한 칫솔모 끝이 숨은 플라그까지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한다.

이 제품은 70년 이상 구강 제품만 연구한 오랄-비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지녔으며, 청소년부터 잇몸이 예민한 노년층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스테이지스의 경우 생후 4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별 치아발육과 성장발달에 따라  4단계로 설계된 어린이 전용 칫솔이다. 둥글게 다듬질된 칫솔모와 상단의 충격완화 고무 소재가 아이의 연약한 치아와 잇몸을 보호해준다.

스테이지는 단계별로 곰돌이 푸, 미키 마우스, 겨울왕국 엘사 등 디즈니의 인기 만화영화 주인공들을 갖고 있어, 어린이 고객의 취향을 충족한다.

오랄-비는 구매 고객에게 충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이 생방송에서 3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방송 중 가장 많은 금액을 결제한 고객(2명)은 애플워치6을 각각 받는다.

한국P&G 오랄-비 관계자는 “대부분 고객이 통상 추석 선물로 정육과 과일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서도 “이번 네이버쇼핑 생방송을 통해 가족 구강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오랄-비의 대표 제품을 추석 선물로 제안한다. 고품질의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미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