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콜, 추석알바 채용관 특별 오픈
알바콜, 추석알바 채용관 특별 오픈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5개 업·직종 채용공고 확인 가능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운영하는 바로면접 알바콜서 추석 알바 채용관을 오픈한다.

알바콜은 추석 연휴 단기일자리 직원(아르바이트)을 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추석알바 채용관을 특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추석알바 채용관에서는 백화점과 마트, 편의점, 카페, 데이터 아르바이트 등 5개 업·직종의 다양한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운영하는 바로면접 알바콜서 추석알바 채용관을 오픈한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운영하는 바로면접 알바콜서 추석알바 채용관을 오픈한다.

데이터 아르바이트는 회사에 종속됨 없이 다양한 일자리를 경험해볼 수 있고, 업무시간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어 자율성과 독립성이 보장된다.

N잡을 희망하는 직장인과 프리랜서, 구직자, 경력단절여성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데이터 아르바이트는 텍스트, 이미지, 음성, 영상 등 각종 데이터를 수집, 가공하는 업무를 주로 수행한다.

알바콜은 추석채용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석채용관을 통해 바로면접을 진행하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바로면접은 알바콜이 개발한 온라인 비대면 면접 서비스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면접을 진행할 수 있는 특장점을 갖췄다.

임경현 알바콜사업본부장은 “추석연휴에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채용관을 특별 마련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