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커피 한잔, 달콤한 케이크 한조각 어때”
“따뜻한 커피 한잔, 달콤한 케이크 한조각 어때”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1.11.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 바셋, 호지차 라떼 등 겨울 한정 메뉴 3종 공개
투썸플레이스, 파티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보여
이디야커피, 간편하게 즐기는 핸드드립 커피 출시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전환과 함께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연시를 맞아 커피전문점들이 겨울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폴 바셋은 25일부터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엠즈씨드
폴 바셋은 25일부터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엠즈씨드

폴 바셋은 25일부터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 음료는 ‘호지차 라떼’와 ‘애플 시나몬 티’, ‘토마토 바질 에이드’다. 

호지차 라떼는 녹차 잎과 줄기를 볶은 호지차를 우유와 함께 즐기는 티라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폴 바셋 말차 라떼보다 카페인 함량이 적고 쌉쌀한 맛이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애플 시나몬티는 달콤한 사과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시나몬을 넣어 향긋하고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다. 카페인이 없어 저녁시간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폴 바셋에서 처음 선보이는 토마토 바질 에이드는 상큼한 토마토 맛에 은은한 바질 맛과 향이 느껴지는 이색적인 음료다.

연말을 맞아 폴 바셋은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올 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다크 헤이즐넛 케이크’와 ‘우유 크림 케이크’에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초콜릿을 얹어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폴 바셋 케이크는 크라운오더 앱과 네이버 주문하기를 통해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혜택이, 크라운 오더로 주문하면 룽고 쿠폰 1매도 추가 증정한다. 12월 9~28일은 일반 예약도 가능하다. 일반 예약 고객의 경우 크라운 오더로 주문할 경우에만 룽고 쿠폰 1매가 지급된다.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미라클’을 테마로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미라클’을 테마로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미라클’을 테마로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해 따뜻하고 활기찬 오렌지 컬러와 반짝이는 골드로 연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홈파티, 선물 등 다양한 케이크 수요를 고려해 홀케이크 5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1종을 먼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다음 달에에도 추가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미라클 초콜릿 무스는 오렌지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초콜릿, 카라멜, 오렌지 등 3가지 무스를 층층히 쌓고 바삭한 카라멜을 더해 식감도 추가했다.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는 바닐라빈이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무스와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에 머랭 장식이 인상적인 케이크다. 클래식 카페 오페라는 투썸 블랙 그라운드 콜드브루 시럽을 적신 시트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커피 크림으로 풍미를 더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두 한 마음으로 열심히 달려왔기에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게 됐다.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으로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홈카페 트렌드 확산과 캠핑을 즐기러 떠나는 캠핑족이 증가함에 따라 어디서나 간편히 즐기기 좋은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지난 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이에 이디야커피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에서만 판매하던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를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가맹점에서도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은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형태의 제품이다.

이디야커피의 커피 연구소이자 복합 커피문화공간인 ‘이디야커피랩’의 대표적인 블렌딩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와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의 오랜 R&D 노하우와 국내 최상급 로스팅 설비에서 로스팅한 원두만을 사용해 풍부한 아로마 향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홈카페, 캠핑 트렌드 등의 확산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핸드드립 커피를 가맹점에서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