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연말 겨냥한 마케팅 ‘눈길’ …티본스테이크 홈파티 등
성탄절·연말 겨냥한 마케팅 ‘눈길’ …티본스테이크 홈파티 등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1.12.13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티본스테이크 포함한 홈파티팩…원할머니보쌈·박가부대&치즈닭갈비, 할인
블랙야크, 보온성 높인 ‘야크온H’ 선봬…G마켓·옥션, 성탄절 선물전 등 대거 진행
패밀리레스토랑 빕스가 출시한 '파티팩'. 사진=CJ푸드빌
패밀리레스토랑 빕스가 출시한 파티팩. 사진=CJ푸드빌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유통 업계가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빕스가 가정 행사를 완성할 파티팩을 배달과 픽업 메뉴로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티본스테이크를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묶음 상품으로 잔치 분위기를 한껏 높일 수 있는 구성이라는 게 빕스 설명이다.

빕스는 집에서도 레스토랑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요리사의 노하우를 담은 다채로운 메뉴로 상품을 마련했다. 안심과 등심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와 리코타샐러드, 구운채소와 매쉬포테이토 등을 상품에 담았다.

파티팩은 빕스 오프라인 매장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을 통해 방문 포장과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했다. 빕스는 31일까지 정상가보다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연동해 주문 편의성도 높였다.

빕스는 18일 배달의민족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파티팩 구성을 소개하고 빕스 2만원 상품권을 25% 할인 판매한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운영하는 원앤원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앤원은 19일부터 7일간 배달의민족을 통해 원할머니보쌈족발은 최대 5000원,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모든 요리를 3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앤원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할인권을 배달의민족에서 제공한다.
원앤원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할인권을 배달의민족에서 제공한다. 사진=원앤원

고객이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브랜드를 선택한 후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할 수 있다. 고객은 행사 기간 하루 한번 내려받기가 가능해 매일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배달과 배민1, 포장 주문 시에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원앤원 관계자는 ”배달앱 이용자가 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가족이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을 것”아라고 강조했다.

온라인마켓인 G마켓과 옥션은 인기선물을 노아 특가에 판매한다.

23일까지 날짜별로 달라지는 특가상품에는 영실업의 콩순이 코딩 병원놀이, 시크릿쥬쥬 노트북, 미미월드 똘똘이 카메라폰 등이 있다.

패션관에서는 보그스 유아털부츠, 페이퍼플레인키즈 털부츠 등을 특가에 한정 판매하고,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은 게임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G마켓 문제연 본부장은 “장난감, 유아동용품 등을 비롯해 연말연시 수요가 증가하는 디지털, 생활용품을 엄선해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각종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만큼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블랙야크는 보온성을 높인 야크온H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는 보온성을 높인 야크온H를 선보였다.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는 보온성을 높인 ‘야크온H’을 출시하며 겨울 고객을 유혹한다.

이번 야크온H는 발열 기술과 친환경 기술 등을 탑재했다. 새로운 야크온H는 기존 제품보다 발열판 크기를 확대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페트병 자원 순환 기술을 접목해 친환경도 충족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기존 발열 기술을 개선해 보온성을 높이면서도 친환경 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야크온H를 출시했다. 산행, 캠핑 등 겨울 야외 활동을 비롯해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고객은 새로운 야크온H와 함께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