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따라 고르는 유통가 ‘설맞이’ 행사
입맛따라 고르는 유통가 ‘설맞이’ 행사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1.11 13: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다음달 2일까지 설맞이 할인 진행
11번가, ‘셀프힐링’ 주제로 월간십일절
본아이에프, ‘본오더’앱서 단체 선물 할인
로보락, 청소기 5종 최대 15% 할인·사은품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설날을 앞두고 유통가에서는 할인행사와 각종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다양하고 풍성한 할인과 각종 경품과 사은품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티몬이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2022 완벽한설준비’ 프로모션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티몬이 '2022완벽한설준비' 프로모션을 2월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2022완벽한설준비' 프로모션을 2월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티몬

올해 설 명절 역시 비대면 명절 준비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카테고리별, 금액대별로 인기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선착순 15% 쿠폰, 경품 댓글 이벤트, 복주머니 카드뽑기 등의 풍성한 혜택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준비를 돕는다.

우선 16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15%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또 2월 2일까지 매일 참여 가능한 복주머니 카드뽑기 이벤트를 통해서도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 기회가 준비되어 있다. 선물하기 전용으로 지급되는 최대 3500원 할인쿠폰을 비롯해 대량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데일리 쇼핑 10% 쿠폰, 카드사 2000원 할인 및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특히 ‘오늘의 추천 상품’ 코너를 통해 매일 엄선한 특가의 설 선물 상품을 소개한다. 11일 공개하는 주요 추천상품으로 미소예감 완주 운주 대둔산 흑곶감 선물세트 2팩, 수산팜 국산 한번 삶은 자숙 돌문어, 해피바스 라벤더 에디션 선물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가격대를 달리해 구매 편의성도 강화했다. 1~3만원대 알뜰선물, 5만원대 이하의 실속선물,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 등으로 구성해 원하는 가격대의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전구경 티몬 상품본부장은 “예년보다 이른 올해 설날 일정으로 연초부터 설날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며 “티몬에서 준비한 다양한 추천상품과 할인혜택으로 양질의 설 선물세트를 합리적 가격에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1번가가 '행운의 편지'를 주제로 '월간십일절' 첫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행운의 편지'를 주제로 '월간십일절' 첫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는 이달 11일 ‘행운의 편지’를 주제로 한 새해 첫 ‘월간십일절’ 행사를 열고 호텔 숙박권, 전시회 입장권, 건강용품 등 ‘셀프 힐링’ 상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오전 11시부터 열리는 ‘타임딜’에선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제주신화월드’ 등 국내 호텔 숙박권부터 ‘비타민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오쏘몰 이뮨 드링크’, ‘게티이미지 사진전 입장권’,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등 시간대별로 총 91가지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1월 월간십일절의 TOP 브랜드 ‘삼성전자’는 이날 하루 ‘최대 20만원 할인쿠폰’ 등을 발급해 냉장고, 건조기, 에어컨 등 주요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스페셜 브랜드로 참여한 ‘다이슨’과 ‘LG생활건강’도 각각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설 맞이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이날 하루 총 11번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코카-콜라 ‘타이거 디자인 패키지’, 필립스 소닉케어 3100 시리즈, LG트롬 세탁기 건조기 세트 등의 할인상품들도 준비됐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도 11~17일 ‘아마존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데일리 딜’을 통해 행사기간 주름 개선 크림, 라텍스 베개, SSD 등 총 35가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신한, 삼성, BC, KB국민 등 8개 카드사 ‘10% 할인쿠폰’(SK페이 전용,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12일 오후 9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여성용 프로바이오틱스’, ‘마누카 꿀’, ‘주방용 세라믹 나이프 세트’ 등 설 명절 맞이 선물용 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방송 시청 고객에 한해 발급되는 ‘10%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라이브 방송 상품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가 단체선물용의 키프트카드 대량발송 서비스를 도입하고 기념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가 단체선물용의 키프트카드 대량발송 서비스를 도입하고 기념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본아이에프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기프트카드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단체선물 고객의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본 기프트카드 대량 발송 서비스 도입 및 및 단체 페이지 접수, 사용자 환경(UI) 개선 등을 기념하는 것으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주문앱 본오더나 본아이에프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명 이상에게 선물 시 1만원권, 30명 이상에게 선물 시 3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이벤트 종료 후 제공한다. 또 300만원 이상 선물 예정인 경우 단체주문 신청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 구매하면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개선은 여러 명에게 선물할 수 있어 새해와 설, 각종 기념일 직장이나 거래처, 모임 등에서 단체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특히 유용하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는 예약 발송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프트카드는 전국의 본죽·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매장 주문은 물론 본오더로 온라인 주문할 때도 사용 가능하다.

본오더팀 관계자는 “대량 선물하기도 간편하고 전국의 본아이에프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기프트카드이다”라며 “앞으로도 본오더 이용 고객만을 위한 이벤트나 편리한 서비스 등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로보락이 설맞이 빅세일 참여하며 청소가전 5종 할인행사에 나선다. 사진=로보락
로보락이 설맞이 빅세일 참여하며 청소가전 5종 할인행사에 나선다. 사진=로보락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설 명절을 맞아 청소가전 5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2022 설맞이 빅세일 행사는 이베이코리아가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판촉행사로 이베이코리아의 대표 오픈마켓인 G마켓, 옥션, G9에서 진행된다.

로보락의 행사 제품은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플러스’, ‘로보락 S7’, ‘로보락 S6 맥스V’와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로보락 H7’ 등 총 5종이다. 특히 ‘로보락 S7 플러스’는 지난해 이베이코리아 프로모션에서 2번 연속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6차 물량을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차량용 공기청정기 또는 전용 거치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패브릭 물걸레, 일회용 물걸레, 전용 세제, 전용 필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로보락은 이달 13일 오후 8시부터 이베이코리아의 예능형 라이브 방송 '장사의 신동'에서 로보락 S7, 로보락 S7 플러스 등 인기상품을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사이드 브러시, 물걸레 패드, 공기필터 등으로 구성된 소모품 3종 세트, 1만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서영 로보락 본사 마케팅 매니저는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 구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보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로보락 청소기의 우수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