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반값‥특급호텔한달살기‥플라스틱프리 체험
졸업생 반값‥특급호텔한달살기‥플라스틱프리 체험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1.2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졸업생은 샐러드바 반값’ 할인행사
여기어때, 9900원 내고 도심 특급호텔 한달살기
허블룸, ‘친환경 플라스틱 프리’ 체험매장 운영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샐러드바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고 9000원에 특급호텔 한달살기 할 수 있는 이색 기획행사들이 잇달아 열린다. 외식프랜차이즈 빕스에서는 졸업생들에 샐러드바 50%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여기어때는 꽝 없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9900원만 내면 한달간 서울 도심의 특급호텔에서 한달간 숙박하는 패키지 상품이 포함돼 있다. 또 유기농제품을 선보이는 허블룸은 팝업매장을 열고 자사 유기농제품의 체험과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졸업생을 위한 샐러드바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CJ푸드빌 빕스가 졸업생을 위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가 졸업생을 위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J푸드빌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졸업식도 비대면으로 간소하게 치러지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라 졸업생들의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월 28일까지 졸업생 포함 3인 이상 주문 시 졸업장을 제시하면 졸업생 한 명에게 샐러드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졸업생에 한하며 테이블 당 최대 1회 적용 가능하다.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한해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타쿠폰, 타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상세 내용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빕스는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폭립, 함박, 연어 등 빕스의 대표 메뉴에 치즈를 더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대표 메뉴인 ‘핫 스노잉 치즈 폭립’은 입맛을 자극하는 매콤한 폭립에 진한 치즈 소스와 화이트 엔젤 헤어 치즈를 듬뿍 올렸다. ‘체다 치즈 폭탄 함박’은 육즙 가득 부드러운 함박에 진한 체다치즈 소스를 폭포처럼 쏟아 부은 오픈 버거다. ‘멜팅 치즈 퐁듀 바’ 공간에는 흐르는 치즈 분수를 설치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으며 퐁듀 팟 및 샐러드바 메뉴 페어링 추천도 마련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축하를 받아야 할 졸업식이 코로나19 여파로 조촐하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졸업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빕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졸업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기어때가 특급호텔 한달살기 패키지가 포함된 럭키백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특급호텔 한달살기 패키지가 포함된 럭키백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대한민국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9900원에 특급호텔 한 달 살기 패키지를 판매하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럭키백 이벤트는 흔히 말하는 ‘꽝’이 없다. 단 9900원으로 특급호텔 한 달 살기부터 여기어때 1만 포인트 적립까지 모든 럭키백 구매자들이 혜택을 받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급호텔 한 달 살기 숙박권은 1명에게만 주어지며 ‘L7 강남 바이 롯데’에서 3∼4월 중 본인이 선택해 한 달 숙박을 이용할 수 있다. 2등 당첨자들에게는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2박 숙박권(3명)과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1박 숙박권(5명)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블랙 숙소 20만원 쿠폰(15명), 양키캔들 엘리베이션&가든랜턴 캔들워머세트(25명), 호텔/펜션 5만원 할인 쿠폰(50명), 메가박스 2인 패키지(100명), BBQ 황금올리브 치킨 세트(200명), 여기어때 1만원 포인트(1601명)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럭키백은 이달 27일 11시부터 20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여기어때는 ‘5분 전 알림’ 페이지를 21일부터 열어둔 상태로,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블룸이 자사의 친환경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사진=허블룸
허블룸이 자사의 친환경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사진=허블룸

유기농비건뷰티브랜드 허블룸(Herbloom)이 더현대 서울 ‘비클린(BE CLEAN)’ 매장에서 1월 21일부터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허블룸은 나의 안전함은 물론 나를 둘러싼 지구, 동물의 건강함을 고려해 원료부터 포장재까지 적용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사용감이 산뜻하면서 피부 속 보습까지 케어하는 ‘콤부차 플랜트 바이옴’ 스킨케어 라인이 있다.

허블룸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방문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체험토록 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허블룸 모든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기프트 및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허블룸의 카톡 친구 추가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명절 선물을 위해 2개 이상 구매 시 선물 포장용 에코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첫 팝업스토어 개점 기념으로 매일 두 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1시, 4시에 진행되는 타임이벤트에서는 100% 당첨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허블룸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허블룸 담당자는 “허블룸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친환경 플라스틱 프리 콘셉트로 기획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이 허블룸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