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 인덕션 출시 등 유통가 마케팅 한창
이동형 인덕션 출시 등 유통가 마케팅 한창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3.15 12: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전자, 이동형 2구 인덕션 출시
브리타정수기, 대형마트 행사이어져
데코뷰, 봄 상품 최대 70% 할인판매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이동형 인덕션, 선없는 정수기, 봄기운 물씬 차렵이불 등 작지만 활용도 높은 집안 필수품이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15일, 신일전자는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인덕션을 출시소식을 전했고, 브리타는 봄시즌에 맞춰 여러 대형마트에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코뷰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차렵이불, 러그 등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여러 제품들의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일전자가 별도 설치공사가 필요없는 ‘더블 인덕션'을 출시했다. 사진=신일전자
신일전자가 별도 설치공사가 필요없는 ‘더블 인덕션'을 출시했다. 사진=신일전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가 전원만꽂으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더블 인덕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별도의 설치 공사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형태로,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좌우 2개의 화구를 갖춰 1인 가구는 메인 조리기구로, 가족 단위의 가정에서는 보조 조리기구로 활용하기에 좋다.

열효율이 높은 IH(전자유도가열) 방식을 적용했기 때문에 강한 열이 필요한 음식도 단시간에 만들어 낼 수 있다. 화구의 온도는 60~220도까지, 화력(좌측 화구 기준)은 1~7단계로 조절 가능해 요리별 특성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가스레인지와 달리 연소 과정에서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가스 누출이나 화재에 대한 안전사고 위험이 낮은 장점도 있다.

아울러 신일은 이번 신제품의 특장점과 이색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더블 인덕션과 함께 달콤한 수제 사탕 만들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신일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브리타코리아가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에서 연달아 판촉행사를 연다. 사진=브리타코리아
브리타코리아가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에서 연달아 판촉행사를 연다. 사진=브리타코리아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 코리아’가 3,4월 봄 시즌을 맞아 대형마트에서 판촉활동을 벌인다.

4인용 가구에 적합한 ‘마렐라 XL’과 ‘마렐라 2.4L’, 8.2L의 대용량 정수기 ‘플로우(Flow)’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브리타 코리아는 홈플러스의 창립 25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두 번에 걸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3월 9일부터 23일까지 브리타 제품을 최대 33%까지 할인하는 2차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마트에서는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브리타 마렐라XL 화이트와 블루 제품을 35% 까지 할인 판매된다.

코스트코에서는 알루나 XL 제품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쿠폰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그 IRC행사를 3월 20일까지, 막스트라 필터 6Pack을 역시 쿠폰할인으로 구매가능한 필터 6P IRC 행사를 4월 초까지 진행한다.

브리타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려 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브리타 정수기를 통해 최상의 물을 음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데코뷰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70% 할인판매하는 봄맞이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데코뷰
데코뷰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70% 할인판매하는 봄맞이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데코뷰

데코뷰가 이달 27일까지 2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봄 맞이 특별 행사를 연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70% 할인을 비롯해 무제한 5% 할인쿠폰 및 앱 전용 쿠폰팩 4종, 사은품 증정까지 설렘 가득한 혜택을 담았다. 데코뷰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하는 최대 70% 세일은 봄에 어울리는 차렵이불류, 러그류, 커튼류, 식기류 등에 폭넓게 적용된다.

플라워 패턴과 베이지 톤의 따뜻한 감성이 녹아든 ‘프리지아 리사이클 차렵이불’과 산뜻한 옐로우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딜라잇 코튼 차렵이불’을 비롯해 데코뷰 봄 시즌 베스트 이불이 대표적이고, ‘헤스티아 사이잘룩 러그’ 등 3종의 인기 러그 제품도 포함했다.

기획전 제품을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벨르비에 호텔식 욕실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전상품 무제한으로 5%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데코뷰 앱을 사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즉시 할인 적용 쿠폰과 앱 최조 다운시 2천원 추가 할인, 앱 푸시 동의시 5백원 추가 할인 등 쿠폰팩 4종을 제공한다.

데코뷰 관계자는 “따뜻한 봄 기운과 함께 집 안에서도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데코뷰가 준비한 특별 할인과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활용해 봄 분위기 가득한 집으로 홈스타일링하며 기분 전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