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금융증권家] 두나무 내 나무 갖기 캠페인 등
[오늘의 금융증권家] 두나무 내 나무 갖기 캠페인 등
  • 김진이 기자
  • 승인 2022.03.21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나무 ‘세컨 포레스트와 함께하는 내 나무 갖기’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케이뱅크 여신 포트폴리오 확장 개인 사업자 대출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는 산림청과 손잡고 ‘세컨포레스트와 함께하는 내 나무 갖기’ 캠페인을 개최한다.

‘세컨포레스트와 함께하는 내 나무 갖기’는 경북 산불피해 지역 대상 피해 복구 및 산림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두나무의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에서 진행된다.

약 5000여 명 규모로 기획했으며 캠페인 참여율에 따라 총 1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산불 피해지역에 조림할 계획이다.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이 공주 밤 껍질 발효 추출분말을 소재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한선화를 모델로 앞세워 체중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HK이노엔은 21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신제품으로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자사몰 출시를 시작으로 내달 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케이뱅크가 여신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개인사업자 대출을 시작으로 기업대출 시장에 나선다.

케이뱅크가 여신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개인사업자 대출을 시작으로 기업대출 시장에 나선다. 사진=이지경제

케이뱅크와 신용보증재단중앙회는 케이뱅크 사옥에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 금융지원 강화 및 소상공인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케이뱅크 서호성 행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며 개인사업자 분들의 편리한 대출 수요가 높다는 점에서 100% 비대면 대출 상품 출시를 준비하게 됐다”며

“개인사업자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한 상품을 구현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진이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