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 추천…아찔한 스카이브릿지, 가든콘서트, 도심 캠핑
봄 나들이 추천…아찔한 스카이브릿지, 가든콘서트, 도심 캠핑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3.30 12: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ONE, 멤버십 회원에 에버랜드 할인이벤트
롯데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5주년 특별행사
노보텔 동대문, 루프탑· 객실테라스에서 캠핑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봄기운 가득한 4월을 앞두고 나들이 계획중인 이들을 위한 행사들이 연달아 열린다. 에버랜드 가든콘서트,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호텔 루프탑 캠핑 등 멀리가지 않고도 여행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행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롯데월드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개장 5주년을 맞아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개장 5주년을 맞아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4월 3일, 개장 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와 공연을 준비했다.

그간 500만명이 넘는 내외국인이 다녀간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단순 전망대를 넘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형 전망대로 변신해 왔다.

20년 이후 큰 화제를 모은 스카이브릿지는 4월 1일 문을 연다. ‘스카이브릿지 투어’는 롯데월드타워 541m 발 아래 풍경이 그대로 내려다보이는 투명 바닥이 있는 다리를 건너는 고공 어트랙션으로 올해 한단계 더 아찔해졌다. 촘촘하게 바닥이 연결된 11m 스카이브릿지 다리 중간 지점에 투명한 바닥 구간이 30% 추가된 것. 일몰 후 브릿지 위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은 또 다른 매력 포인트다.

투어는 최대 12명이 1개 조로 구성돼 인솔 직원 동행 하에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에서 일요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꽃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같이 담긴 사진을 주제로 한 사진공모전 ‘그 해 봄날은’도 개최된다. 4월 3일까지 접수된 작품 중 10개 작품은 117층 전망층 전시공간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478m, 국내 가장 높은 유리바닥 스카이데크에서 펼쳐지는 축하공연 등의 문화행사도 눈여겨볼 만 하다.

따스한 봄 맞이 나들이를 위한 우대혜택도 준비돼 있다.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커플이라면 ‘스카이 커플 벚꽃 로드’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555명에게는 서울스카이 타워 마그넷, 캐릭터 키링, 에코백 중 랜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CJ ONE의 멤버십 회원을 위한 가든콘서트 등 에버랜드 할인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의 멤버십 회원을 위한 가든콘서트 등 에버랜드 할인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봄맞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에버랜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에버랜드 종일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 ID 당 4매까지 할인 적용되며, 5월 31일까지로 약 2개월간 진행한다.

에버랜드 종일권 구매 시 테마파크 입장 및 놀이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티익스프레스’, ‘아마존 익스프레스’ 등 에버랜드 인기 어트랙션뿐만 아니라 동물원, 봄맞이 꽃 축제도 즐길 수 있다.

할인혜택은 모바일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스마트 예약에만 적용되며, 에버랜드 시즌 캘린더를 통해 방문 일자별로 할인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저녁 CJ문화재단 주관으로 열리는 ‘가든 콘서트’도 관람할 수 있다. ‘가든 콘서트’는 일레인, 소수빈, 빌리어코스티 등 CJ문화재단의 뮤지션 지원 사업 ‘튠업(Tune up)’을 통해 선발된 뮤지션들이 펼치는 공연이다.

그 밖에도 CJ ONE은 봄맞이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전 회원 대상 전시회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전시회는 ‘앙리 마티스: 라이프 앤 조이’, 사진전 ‘어느 봄날, 테레사 프레이타스’ 등이다.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현장에서 제시하면 일반 회원 30%, VIP 회원 50% 할인된 금액으로 ID당 2매까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CJ ONE 회원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봄맞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도심 속 캠핑상품을 출시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도심 속 캠핑상품을 출시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다가온 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 캠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루프탑에서 바비큐를 직접 구우며 즐길 수 있는 텍스맥스 컨셉의 ‘캠핑 인 더 시티’ 와 테라스 객실에서 캠핑 컨셉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캠핑 무드 패키지’로 진행된다.

호텔의 루프탑에서 즐기는 캠핑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은 2인부터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텍사스 스타일의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새우, 전복, 아스파라거스 등 신선한 야채, 치킨 화이타 세트와 함께 위스키 2잔, 하이볼 2잔이 준비된다. 꽃등심, 양갈비, LA갈비를 포함한 육류 등 단품 메뉴가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다. 육류를 포함한 각종 고급 구이 재료를 직접 웨버 그릴에 구워 먹으며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캠핑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은 캠핑 무드 패키지로 객실 숙박과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과 연결된 독립된 테라스 공간에 캠핑 장비를 셋팅한 것이 특징이다. 캠핑 컨셉룸 객실 1박, 캠핑 인 더 시티 2인 세트, 편백네 탈취제와 향주머니 세트, 루프톱 온수풀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은 슈페리어 객실과 레지던스 디럭스 타입의 테라스 컨셉룸이며, 해당 공간은 의자, 테이블, 랜턴, 블랭킷 등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품과 조명 등으로 꾸몄다. 함께 제공되는 편백네 상품은 편백 오일을 사용하여 봄을 한층 더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피톤치드 향 주머니 2세트와 편백나무 잔향을 남기는 피톤치드 힐링 케어 탈취제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