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家 신제품] 농심켈로그, ‘첵스초코·포켓몬 카드’ 한정 기획팩 출시
[식품家 신제품] 농심켈로그, ‘첵스초코·포켓몬 카드’ 한정 기획팩 출시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4.24 0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농심켈로그는 포켓몬과 협업한 ‘첵스초코 VMAX 카드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

기획팩은 첵스초코 인기 맛 2종과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1종으로 구성했다. 포켓몬 카드에는 HP와 기술 및 공격력 등이 적혀 있다. 포켓몬 트레이너가 돼 상대방과 배틀을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농심켈로그는 포켓몬과 협업한 ‘첵스초코 VMAX 카드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포켓몬과 협업한 ‘첵스초코 VMAX 카드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농심켈로그

이번 피카츄 VMAX 카드는 첵스초코 포켓몬 기획팩에만 들어있다. 쿠팡에서는 기획팩을 구매하면 포켓몬 카드에 더해 쿠팡에서만 볼 수 있는 피카츄가 그려진 포켓몬 카드 앨범을 추가로 만날 수 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연령층에 사랑을 받고 있는 포켓몬과 손잡고 한정 기획팩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스코틀랜드 왕실 연어’ 출격

롯데마트가 영국 왕실의 ‘모위 스코틀랜드(Mowi Scotland : 스코틀랜드 왕실인증)’ 인증을 받은 ‘스코틀랜드 왕실 연어’를 선보인다.

이 연어는 영국에서 항공으로 48시간 이내에 들여와 100% 냉장 상태로 판매된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스코틀랜드 왕실 연어’는 1990년부터 엘리자베스 왕실에서 품질을 인정한 원물을 가공해 만들었다. 또, 영국에서 동물복지로 생산된 수산물에 부여 ‘RSPCA 인증’도 받았다.

롯데마트는 ‘스코틀랜드 왕실 연어’를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전점에서 할인가 1만2800원에 판매한다.  

하림, 엄선한 재료 ‘더 미식 유니자장면’

하림이 ‘더 미식 유니자장면’을 새로 내놨다.

이 제품은 황갈색 전통 춘장을 직화로 볶고 굴소스와 치킨스톡, 돈골육수 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여기에 돼지고기와 양파, 감자를 잘게 갈아 넣고 볶아 소스를 완성했다.

면은 닭육수와 야채육수를 황금비율로 밀가루와 섞어 반죽한 뒤 숙성시켜 튀겨냈다. 마지막에 넣는 기름은 국내산 양파, 대파, 마늘로 은은하게 볶아내 자장의 깔끔한 맛과 풍미를 더한다.

하림 관계자는 “더 미식 유니자장면은 가정에서도 미식을 즐기자는 모토로 시작한 장인라면에 이어 하림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유니 자장면”이라고 밝혔다.

풀무원, 여름 별미 일식면 ‘냉우동’ 2종

풀무원식품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정통 일식면 ‘냉우동’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우동면에 소스를 비벼 먹는 일본식 면 요리로 ‘쯔유 냉우동’과 ‘참깨 냉우동’ 2종이다.

쯔유 냉우동은 일본식 간장(쯔유) 소스를 우동면에 비벼 먹는 메뉴다. 참깨 냉우동은 참깨 소스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면과 소스, 건더기를 한 패키지로 구성해 별도 재료 필요 없이 일식 우동 전문점에서 맛보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