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家 주요 뉴스] SPC 잠바주스, 인기 열대과일 활용 여름 음료 4종 출시 外
[식품家 주요 뉴스] SPC 잠바주스, 인기 열대과일 활용 여름 음료 4종 출시 外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5.09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이 1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데 모아 할인 판매한다. 이미지=하림
하림이 1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데 모아 할인 판매한다. 이미지=하림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여름 한정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9일 잠바주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이국적인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용과, 파인애플, 망고, 패션후르츠 등 신선한 인기 열대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패션후르츠, 망고 등 열대과일 스무디에 신선한 용과, 파인애플, 바삭한 코코넛칩 토핑을 곁들인 ‘트로피칼 캐리비안패션’, 코코넛 베이스에 망고, 입안에서 톡톡 터치는 식감의 리치맛 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의 조화가 일품인 ‘알로하 망고 코코넛 스무디’, 청량감 가득한 레몬에이드에 패션후르츠와 파인애플을 넣은 과일에이드 ‘패션 파인 레몬에이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넣은 스무디 베이스에 각종 과일과 치아시드, 그라놀라 토핑을 풍성하게 추가해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피나콜라다 에너지보울’ 등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말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장애인고용촉진 유공자 이사장 표창 

투썸플레이스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지역본부가 수여하는 ‘2022년 장애인고용촉진 유공자 이사장 포상 대상자’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독립법인 설립 이후 3년간 장애인 고용과 유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투썸플레이스는 2018년 독립법인 설립 이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장애인 고용 증진에 앞장서며 지난해 6월 장애인 고용률 3.2%를 달성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장애인 직원 채용과 근무에 원활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본사에 장애인 직원 채용 전담 직원을 두고 별도의 프로세스를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또, 동료,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자 국립장애인고용공단과 협업해 보완대체 의사소통장치 등 보조공학기기 등을 교부하기도 했다.
 

대상에프앤비, 여름맞이 아이스티 2종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여름맞이 아이스티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아이스티 복숭아와 아이스티 레몬이다.

건강을 생각하는 복음자리 조리법에 따라 아이스티 신제품 2종은 캐러맬 색소 무첨가로 출시돼 홍차 본연의 색과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사용하는 홍차도 까다롭게 관리한 찻잎 만을 엄선해 만들었다.

파우더 형태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찬물에도 잘 녹는다. 찬물 200㎖에 복음자리 아이스티 28g을 넣고 녹인 후, 얼음을 가득 넣은 다음 찬물을 컵 가득하게 채우면 손쉽게 아이스티가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허브나 과일 조각을 추가하면 풍부한 맛이 배가한다.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최근 유행하는 달콤 씁쓸한 맛의 ‘아샷추’(아이스티에 샷 추가)도 만들 수 있다.

복음자리는 아이스티 2종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림, 네이버쇼핑라이브서 인기 제품 특가 판매

하림이 1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데 모아 할인 판매한다.

먼저 먹기 좋게 손질한 닭가슴살을 오리지널, 갈릭, 치즈, 청양고추 등 네 가지 맛으로 선보인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 가지 맛을 한데 모은 묶음 제품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부드러운 안심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힌 ‘손수 만든 안심튀김’(370g) 2봉도 30% 할인 판매한다. 취향에 맞게 요리하기 좋은 ‘IFF 한입쏙 닭안심’(800g)과 ‘한입크기 동물복지 IFF 닭가슴살’(1kg)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구매시 티아시아 분말 커리 2종(마크니 커리, 스파이시 마살라 커리)을 증정한다.

하림은 방송이 후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티아시아 커리 2종 증정 행사를 이어간다.

 

NS홈쇼핑, 냉면류 품질관리 집중 기간 운영

NS홈쇼핑은 이른 더위가 시작되는 5월부터 면, 육수 식품 품질관리 집중기간을 운영한다.

NS홈쇼핑 품질관리팀(QA1팀)과 식품안전연구소가 함께 5~8월 여름철 다량 소비 식품에 대한 품질관리 집중기간을 운영한다.

이번 집중관리 기간 대상 상품은 간편 냉면, 국수 등의 제품이다. 

해당 상품류의 면과 육수, 소스에 대해 품질 점검 및 관리를 실시한다. 특히 냉면류의 육수는 가열하지 않고 해동해 바로 섭취하는 식품의 특성에 따라 해동하거나 보관하는 과정에서 변질과 식중독균에 오염될 수 있는 가능 요인을 검토하고 사전 차단할 수 있도록 관리감독을 강화한다.

품질 관리 항목에는 원료 원산지 및 신선도 확인, 제조현장 위생관리 점검,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황색포도상구균 등 식중독균 8종에 대한 안전성 검사가 포함된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