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신입사원 공채에…가족 고객까지 정조준 ‘ESG’
부영그룹, 신입사원 공채에…가족 고객까지 정조준 ‘ESG’
  • 이승렬 기자
  • 승인 2022.05.17 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서류접수…무주덕유산리조트, 봄 숙박 상품 2종 출시

[이지경제=이승렬 기자] 부영그룹이 영업본부 관리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아울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숙박 상품을 선보이는 등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에 팔을 걷었다.

부영그룹이 신규공급 관련 업무(아파트, 상가), 임대관리, 사업성 분석 등에서 신입직원을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직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자,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이다. 관련학과 졸업자,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근무지는 전국과 해외의 부영주택, 관계 회사 등이다.

입사 희망자는 22일까지 부영그룹 사이트에서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부영그룹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부영그룹이 자사가 운영하는 전북 무주덕유산리조트를 대상으로 ‘봄맞이 休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부영
부영그룹이 영업본부 관리직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숙박 상품을 선보이는 등 ESG 경영에 팔을 걷었다. 부영기 운영라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사진=부영

부영그룹의 무주덕유산리조트가 가족 고객이 숙박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숙박 상품 2종을 이날 내놨다. 가족 고객이 숙박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숙박 상품(조식 꾸러미, 무주 꾸러미) 2종을 선보였다.

이중 조식 꾸러미는 숙박과 조식이 함께 제공되며, 고객은 일반 가격대비 최대 13%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주 꾸러미는 숙박과 조식에 관광 곤도라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부영그룹은 최근 객실 새단장(13개동 974실 가운데 8개동 601실)으로 쾌적한 숙박 환경을 구현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무주는 경치가 일품인 덕유산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지로 가족 고객에게 인기다. 다양한 혜택을 담은 숙박 상품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며 “2030 세대에 양질의 일자리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공공임대주택 사업을 통해 주거 문제를 해결하는 등 ESG 경영에 적극적이다. 실제 그동안 부영그룹의 국내외 기부금은 9000억원이며, 이로 인해 부영그륩은 2014년 국내 500대 기업 가운데 매출액대비 기부금 1위 오르기도 했다.


이승렬 기자 news@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