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력한 효과… 초슬림 식기세척기, 팬장착 훈증기
작지만 강력한 효과… 초슬림 식기세척기, 팬장착 훈증기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5.25 12: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두께 30% 줄인 6인용 식기세척기 내놔
커스텀에이드, 여름 슬리퍼· 샌들· 플립플랍 5종
LG생건, 팬장착 훈증기 에프킬라 파워플러스팬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기존 제품의 기능과 성능을 한층 높인 제품이 출시됐다. SK매직은 기존제품보다 부피는 줄이고 성능은 높인 6인용 식기세척기를 출시하고 LG생활건강은 팬을 장착한 훈증기로 더 빠른 모기퇴치가 가능한 제품을 내놓았다. 

SK매직은 부피는 줄이고 성능은 높인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부피는 줄이고 성능은 높인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지난달 선보인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 화이트)’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이달 2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보리(모델명: DWA-2920)’와 ‘미스티블루(모델명: DWA-2930)’ 총 2종으로 컬러를 통한 주방과의 조화를 강조했다.

아이보리는 인테리어의 통일감을 높여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청회색 빛을 가미한 미스티블루는 세련되고 감각적 분위기로 나만의 주방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은 주방 싱크대 상판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반 제품보다 앞뒤 두께를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공간이 여유로워진 반면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자랑한다.

상/하단과 후면,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내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해 99.999% 살균세척하고 자동 문열림 기능으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습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빠르게 배출해 자연건조를 진행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를 통해 신상위크와 라이브 쇼도 예정돼 있다.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토어찜, 소식알림 쿠폰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보랄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커스텀에이드 리퍼블릭이 가볍고 편안한 여름 슬리퍼·샌들·플립플랍 5종을 선보인다. 사진=커스텀에이드
커스텀에이드 리퍼블릭이 가볍고 편안한 여름 슬리퍼·샌들·플립플랍 5종을 선보인다. 사진=커스텀에이드

편안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커스텀에이드 리퍼블릭은 22SS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슬리퍼·샌들·플립플랍 5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 폼 슬리퍼·샌들 라인은 마이크로 비건레더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용이하며, 볼드한 아웃솔과 트렌디한 라인으로 호불호 갈리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소재인 초경량 클라우드 폼과 인체공학적 풋패드를 적용, 네거티브 방식으로 제작되어 기존의 무거운 가죽 슬리퍼와는 다른 차별화된 초경량성과 최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기능성 ‘레스티드 리커버리 플립플랍’은 고래의 아름다운 라인에 착안하여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와 감각적인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했다.

발이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 및 밑창 부분은 쿠션감이 뛰어나고 충격흡수에 효과적인 초경량 기능성 레스티드 폼을 제작하였으며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발의 피로감 회복, 최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커스텀에이드 리퍼블릭에서 준비한 여름 슬리퍼·샌들·플립플랍 5종은 무신사 선발매를 시작하였으며, 추가적으로 22SS, 22FW 라인업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이 팬 장착으로 한층 효과를 높인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을 내놓았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팬 장착으로 한층 효과를 높인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을 내놓았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팬(FAN) 기능으로 한층 더 빠르게 모기를 차단할 수 있는 액상형 훈증기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세계 판매 1위 제조사 SC 존슨의 기술력으로 만든 에프킬라의 ‘파워플러스 팬’은 모기 살충 성분을 보다 빠르게 퍼트릴 수 있는 팬(FAN)이 장착돼 기존보다 30% 가량 단축된 시간에 모기 살충 효과가 나타난다.

훈증기가 과열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을 갖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스위치로 팬 및 전원 기능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고 180도 회전 플러그로 콘센트 방향에 구애 받지 않고 더욱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팬 작동시 리필 한 개당 약 270시간, 팬 미작동시 약 45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없다.

에프킬라 브랜드 담당자는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으로 일상 생활 속 모기로 인한 불편함과 피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킬라는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2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최근 발탁하고 그의 대중적인 이미지를 활용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군은 ‘강철부대’, ‘미운우리새끼’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보여준 강인하면서도 가정적인 이미지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강력한 살충 효과로 모기로부터 가족을 보호하는 에프킬라의 이미지와 부합해 지난해에 이어 모델로 선정됐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