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뷰티페어’ 브랜드 총출동, 할인혜택에 경품이벤트도
‘여름 뷰티페어’ 브랜드 총출동, 할인혜택에 경품이벤트도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6.13 1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건, 원료-배송 전단계 냉장 ‘피지오겔 냉장 화장품’
쿠팡, 여름철 필수 화장품 모은 ‘썸머 뷰티페어’ 진행
CJ온스타일, 인기상품 다모아 상반기 ‘뷰티 올스타전’
스킨푸드, 여름용 모공관리제품 ‘로열허니 칠링 에센스’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쿠팡과 CJ온스타일에서 그간 큰 인기를 모은 뷰티제품과 브랜드를 한번에 쇼핑할 수 있는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또 냉장상태의 비타민화장품과 모공관리제품도 출시돼 눈길을 끈다.

LG생활건강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관리하는 '콜드테라피' 2종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관리하는 '콜드테라피' 2종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저온에서 강력해지는 비타민C와 각질 턴오버 효소를 배합한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Cold Therapy)’ 앰플과 크림 2종을 단독 출시한다.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 적용은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도착하도록 한 것이다.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턴오버 앰플’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을 담은 독자 콤플렉스가 12% 함유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사용 직후 피부톤을 개선시켜준다.

함께 출시된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토닝 크림’은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멀티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기미와 잡티 케어에 효과적이다. 특히 앰플과 같이 사용하면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 보다 비타민C의 흡수가 148% 개선되며, 소비자 만족도조사에서 다크스팟 완화 효과가 더욱 강력해진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냉장화장품 2종은 6월 13일부터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6월 15일 수요일 저녁 8시에는 마켓컬리에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쿠팡이 여름철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 모아 ‘썸머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여름철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 모아 ‘썸머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여름 시즌 필수템들을 모은 ‘썸머 뷰티페어’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회원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뷰티페어에선 최근 속눈썹 영양제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코스노리 브랜드 이외에도 데싱디바, 조성아뷰티, 탐니크 등 인기 메이크업, 향수 브랜드 제품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한다.

아벤느 미셀라 클렌징 워터, 한스킨 클렌징 오일, 스킨푸드 블랙슈가 스크럽 폼, 아누아 어성초 약산성 클렌징 폼 등 주요 인기 클렌징 제품들이 최대 15% 할인가로 이번 뷰티페어에 대거 참여한다.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로 인해 메이크업과 향수 카테고리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틈새제품, 속눈썹 영양제와 고체 향수의 주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메이크업 제품 키워드로는 #탄탄베이스 #아이돌속눈썹 #물먹립 등이 있으며, 여름 시즌에 맞춘 키워드는 #클렌징폼 #썬크림 #진정마스크 등으로 마련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무더워질 날씨에 앞서 고객들을 위해 여름 뷰티 아이템들을 모아 뷰티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과 브랜드를 선별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온스타일이 뷰티분야의 상반기 결산행사를 준비했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뷰티분야의 상반기 결산행사를 준비했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상반기 뷰티 히트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올스타 대전’을 실시한다.

TV 라이브 방송은 물론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각종 인기 상품을 최대 혜택, 최대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 시 10%, 5만 원 이상 구매 시 13%로 최대 2만 원을 돌려주는 구매 금액대별 적립금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만 구입해도 ‘발뮤다 토스터기’ 경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록시땅, 바디샵 등 대형 브랜드는 물론 핑크원더 등 최신 트렌드의 SNS 뷰티템까지 총 5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13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뷰티 특집으로 집중 편성된다. 모델 송경아, 쇼호스트 임세영 등 유명 연예인과 SNS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해 실용적인 뷰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준환 CJ온스타일 e뷰티사업팀장은 “검증된 상품을 실속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각종 이벤트 등 즐길 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된 행사다”라며 “독보적인 할인 혜택과 콘텐츠로 업계를 선도하는 최대 뷰티 대축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킨푸드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가 모공 특화 프로폴리스를 사용한 신제품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여름용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자연에서 찾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가 예민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킨푸드만의 기술로 탄생한 프로폴리스가 피부 유·수분 균형조절은 물론 비워진 모공에 효과적인 수분 충전을 돕는다.

모공 수축에 탁월한 탄닌 성분을 함유한 풋열매추출물이 모공과 피지선을 관리해 청량한 모공으로 가꾸어준다.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모공(면적·볼륨·수·깊이) 및 피부 속 수분 개선에 대한 임상까지 완료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프로폴리스 라인에 대한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여름용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새롭게 준비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여름철에도 맑고 생기 있는 피부 관리를 진행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