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패션·가구까지 유통家 할인전 다 모였다
화장품·패션·가구까지 유통家 할인전 다 모였다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6.20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최대 15%↓
11번가, 신세계인터 ‘자주’와 여름 패션 신상 특가전
현대百면세점, ‘2022년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한샘몰 상반기 결산세일…인기 가구 최대 30% 할인
​​​​​​​“올 상반기 가장 많이 사랑받은 가구를 만나보세요”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유통업계가 미리 무더운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쿠팡은 이달 3일까지 올해 상반기 베스트 뷰티 상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쿠팡은 이달 3일까지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이미지=쿠팡
쿠팡은 이달 3일까지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이미지=쿠팡

20일 쿠팡에 따르면  ‘쿠팡 뷰티 어워즈’는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결산 이벤트다. 

올해 상반기 어워즈는 고객과 업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4개 부문에서 42개 카테고리로 시상 부문을 확대 신설했다. 쿠팡은 각 부문의 뷰티 제품들은 다각도로 평가해 베스트, 라이징 스타, 뷰티랩’스 픽 제품을 선정했다.  

쿠팡은 1차로 스킨케어 및 맨즈케어 수상 결과를 공개하는 이날부터 26일까지 주요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이어 27일부터는 2차로 메이크업, 향수, 네일케어, 뷰티소품 부문의 수상 결과를 공개해 이들 중 주요 제품을 7월 3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올해 상반기를 분석해 쿠팡에서 가장 사랑받은 화장품을 엄선해 ‘쿠팡 뷰티 어워즈’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데이터 분석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11번가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생활양식 브랜드 ‘자주’의 인기 패션 신상품을 일주일 간 특가에 판매하는 ‘자주 브랜드위크’ 행사를 이달 26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는 ‘자주 브랜드위크’ 행사를 이달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미지=11번가
11번가는 ‘자주 브랜드위크’ 행사를 이달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미지=11번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행사기간 동안 남녀 파자마 세트와 언더웨어, 반팔 티셔츠, 원피스 등 자주가 올해 출시한 패션 신상품과 베스트셀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올 1월 11번가에 공식 입점한 자주는 현재 11번가에서 외출복, 언더웨어·잠옷 등 패션잡화와 침실·욕실·주방용품 등 리빙 카테고리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패션 카테고리의 경우 인기 소재를 활용한 의류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11번가 내 2030세대 여성 고객층에 인기를 끌고 있다.

행사에는 자주의 패션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제품 라인들이 참여해 총 5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5% 할인쿠폰’과 ‘2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김명식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일상생활에서 높은 실용성을 갖춘 자주의 인기 패션 상품들을 엄선했다” 말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여름철을 앞두고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등 3개 전 점포에서 ‘2022년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여름철을 앞두고 전 점포에서 ‘2022년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여름철을 앞두고 전 점포에서 ‘2022년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현대백화점면세점

이번 행사에는 골든구스와 올세인츠, 지미추, 코치 등 2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잡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하와이 무료 여행권(1명, 당첨자 9월 1일 개별 공지)을 증정한다.

또 무역센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과 동대문점 방문고객에게는 H선불카드(10만원), 여행 키트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내국인 고객 대상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엄선된 해외패션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온라인 한샘몰에서 상반기 결산 세일을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은 온라인 한샘몰에서 상반기 결산 세일을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한샘
한샘은 온라인 한샘몰에서 상반기 결산 세일을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한샘

이번 행사에서는 ‘판매량으로 보는 리빙트렌드’라는 주제로 2022년 상반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가구를 선정해 판매한다. 침실가구와 옷장·드레스룸, 소파·거실가구, 식탁·주방가구, 서재·공부방, 아이방·키즈가구 총 6개 부문에서 각각 1~3위를 기록한 18개 제품을 추려 온라인 한샘몰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침실가구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한샘 아임빅 수납침대SS 일반헤드형+노뜨매트’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합쳐 29%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옷장·드레스룸 부문은 ‘바이엘 채널 붙박이장 화이트 데일리서랍형’이 1위를 차지해 20% 할인된 판매가격에 판매된다.

 소파·거실가구 부문에서 가장 사랑받은 가구는 ‘한샘 프라임 노블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4인형’ 상품으로, 정가에서 3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가구들을 통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며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