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주요 뉴스] 쿠팡플레이,‘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 진행  등
[유통家 주요 뉴스] 쿠팡플레이,‘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 진행  등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7.01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에 참여할 어린이를 모집한다. 이미지=쿠팡
쿠팡플레이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에 참여할 어린이를 모집한다. 이미지=쿠팡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쿠팡플레이가 토트넘 홋스퍼 ‘글로벌 유소년 축구 육성 프로그램’ 코치들과 함께 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에 참여할 어린이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 구단이 운영하는 ‘글로벌 유소년 축구 육성 프로그램’에서는 축구 기술 수업, 강연, 워크샵, 운동 교실 등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토트넘 구단 아카데미가 개발한 유소년 축구 훈련 노하우를 맛볼 수 있는 기회다.

‘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은 와우 회원 1인당 한 자녀만 신청할 수 있다. 모집하는 인원은 9~10세 23명, 11~12세 23명으로 신청자 중 총 46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축구 클리닉은 이달 11일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서울월드컵보조경기장에서 진행한다.

 

CJ올리브영, MZ 남성 고객 위한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 전개

CJ올리브영이 남성 고객 늘리기에 박차를 가한다. 이미지=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남성 고객 늘리기에 박차를 가한다. 이미지=CJ올리브영

맨즈뷰티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올리브영이 남성 고객 늘리기에 박차를 가한다.

CJ올리브영은 7월 한달간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남성용 주요 인기 화장품을 선별해 제안하는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남성 회원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남성들의 고민별 뷰티 니즈를 공략하는 한편, 맨즈케어 접근성을 한층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 1월 1일부터 6월 29일까지 맨즈케어 매출액은 전년 동기간 대비 24% 늘었다. 같은 기간 남성 회원의 맨즈케어 구매액은 36%가량 증가하며 맨즈케어 전체 신장률을 크게 상회했다.

 

SPC 파리바게뜨, 이달 5일까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SPC그룹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SPC그룹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 프로모션 제품은 왕도넛 속에 부드러운 슈크림을 풍성하게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왕크림도넛’이다. 7월 1~5일까지 왕크림도넛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1일 단 하루만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캔디 1+1 혜택 쿠폰’도 증정한다.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선착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하이트진로 청년자립지원 프로젝트 ‘두껍베이커리로 새 단장’

하이트진로가 주요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인 ‘청년자립지원 프로젝트’의 브랜드를 새로 단장한다.  두껍베이커리 창원점.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주요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인 ‘청년자립지원 프로젝트’의 브랜드를 새로 단장한다. 두껍베이커리 창원점.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주요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인 ‘청년자립지원 프로젝트’의 브랜드를 새단장한다. 

하이트진로는 청년자립지원을 위해 후원하고 있는 베이커리카페 ‘빵그레’의 상호를 ‘두껍베이커리’로 변경한다. 자사 보유 유명브랜드 제공으로 베이커리카페의 홍보마케팅을 적극 지원해 청년자립 후원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경남 창원시와 광주광역시 동구의 지역자활센터에서 각각 운영 중인 베이커리카페가 ‘두껍베이커리’로 새롭게 출발한다. 두껍베이커리는 매장 상호변경 후 두꺼비 캐릭터의 시그니처 제품개발, 내부 인테리어 및 포장재 변경 등 매장운영 전반에 걸쳐 두꺼비 브랜드를 활용할 예정이다.

 

hy, 서울시와 참여형 캠페인 ‘프레딧×따릉이’ 오픈

유통전문기업 hy가 서울시와 함께 참여형 캠페인 ‘프레딧×따릉이’를 실시한다. 이미지=hy
hy가 서울시와 함께 참여형 캠페인 ‘프레딧×따릉이’를 실시한다. 이미지=hy

유통전문기업 hy가 서울시와 함께 참여형 캠페인 ‘프레딧×따릉이’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은 7월부터 12월까지다.

해당 캠페인은 hy와 서울시가 시민건강 증진을 위해 함께 기획했다. 따릉이 이용시간에 비례해 프레딧 적립금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올해 4월 hy와 서울시는 ‘따릉이 활성화 및 이용자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프레딧×따릉이’은 따릉이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프레딧 앱에 접속해 따릉이 아이디를 인증하면 즉시 연동된다.

이후 따릉이 이용시간에 맞춰 프레딧 적립금이 자동으로 쌓인다. 이용시간 1분당 적립금 10원이 제공되며, 월 최대한도는 3000원이다.

 

bhc치킨, 캠핑족 위한 온라인 이벤트…경품 제공

bhc치킨은 캠핑족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캠핑족을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캠핑과 찰떡인 bhc치킨 베스트 1’을 주제로 캠핑족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3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기획하는 캠핑족들 관심 유도와 더불어 캠핑과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와의 궁합을 재치있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캠핑에 가서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긴 뒤 함께 즐기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된다.

어떤 메뉴를 남겨도 무방하며 당첨자는 5일 자사 bhc치킨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치퐁당 후라이드(5명), 캠핑 의자(6명)가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

오뚜기는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2012년부터 시작한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는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어 취업 준비생들에게 큰 인기다. 약 3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진라면을 좋아하고 미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38명이 최종 선발됐다.  

서포터즈는 8월까지 두 달간 진라면 주니어 마케터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오뚜기는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제공하고 교육을 진행하며, 팀당 60만원을 활동비로 지원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팀에 대한 시상식을 열고 상금과 혜택을 제공한다.

 

네스프레소, 아이스커피 체험존 운영…취향 저격 추천도

네스프레소는 1일부터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소비자 대상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는 1일부터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소비자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는 1일부터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소비자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및 오리지널 커피머신과 다양한 아이스커피를 취향에 따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스 홈 카페’를 위한 버츄오 및 오리지널 머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체험존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개인의 생활양식이나 취향에 맞는 커피머신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를 시음할 수 있다. 

이밖에 네스프레소는 체험존에서 커피머신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오리진 컬렉션 머그 컵 세트’를 증정하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는 방문자에게는 한정판 DIY 스티커를 제공한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