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쌉싸름 마실거리 이벤트 풍성
달콤쌉싸름 마실거리 이벤트 풍성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7.25 12: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 편스토랑 추성훈의 ‘허니파이터 라떼’ 출시
배스킨라빈스, ’썸머 크러쉬 블라스트‘ 4종
이디야커피, 오더왕의 여름휴가 이벤트 진행

어메이징, 수제맥주 ‘첫사랑 IPA’ 한정 판매
신세계L&B, ‘에반 윌리엄스 플라스크 패키지’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유통가에서 시원함과 달달함으로 무장한 마실거리 행사가 풍성하다.

[첨부사진]hy, 편스토랑 최초 음료 우승작 추성훈의 '허니파이터 라떼' 출시.jpg
hy가 편스토랑 최초 음료 우승작 추성훈의 '허니파이터 라떼'를 출시했다. 사진=hy

추성훈의 비법 레시피를 담은 ‘허니파이터 라떼’가 제품으로 나왔다.

‘허니파이터 라떼’는 22일 방영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바캉스 메뉴편 최종 우승작이다. 에너지 충전 콘셉트 커피로 프로그램 역대 우승작 중 유일한 음료 메뉴다.

hy가 출시한 신제품은 건강한 식재료를 커피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미너에 좋다고 알려진 마와 야관문을 넣고, 달콤한 꿀로 쌉싸름한 재료의 맛을 잡았다. 진한 에스프레소와 야관문의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홍차라떼를 연상케 한다.

이지은 hy 플랫폼CM팀장은 “허니파이터 라떼는 마와 야관문, 꿀이 어우러진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의 커피다”며 “제품을 통해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 잠시나마 활력이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 SPC 배스킨라빈스, 7월 '썸머 크러쉬 블라스트' 4종 출시.jpg
배스킨라빈스가 '썸머 크러쉬 블라스트' 4종음료를 선보인다. 사진=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청량감 넘치는 슬러시 타입의 ‘썸머 크러쉬 블라스트’ 4종을 출시한다.

블루 레몬, 파인애플, 나주배, 청포도 등 여름철 인기 과일을 주원료로 활용해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고, 아삭아삭한 살얼음이 씹히는 시원한 식감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상큼한 레몬 라임 맛과 함께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를 적용한 ‘블루 레몬 블라스트’, 파인애플을 그대로 갈아 넣어 이국적 달콤함을 선사하는 ‘파인애플 블라스트’, 높은 당도와 부드러운 과육이 특징인 우리 농산물 나주배를 활용해 시원 달콤한 ‘나주배 블라스트’, 싱그럽고 상큼한 청포도 맛을 재현한 ‘청포도 블라스트’ 등이다. 특히 ‘나주배 블라스트’는 나주배 원예농협에서 공급한 배 원물을 활용하는 등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7일부터 ‘썸머 크러쉬 블라스트’ 4종 라지 사이즈 구매 시 16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내용이다.

[이디야커피] 여름휴가 프로모션.jpg
이디야커피가 이디야오더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7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휴가비 및 경품을 증정하는 ‘이디야오더왕의 여름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반기 동안 이디야커피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의 비대면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인 ‘이디야오더’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오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디야멤버스’ 앱은 이디야커피에서 음료 구매 시 스탬프 적립 및 무료 쿠폰,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행사기간 이디야오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100만 원권, ▲롯데호텔리조트 30만 원권 ▲롯데호텔리조트 20만 원권 ▲이디야카드 3만 원권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이디야커피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휴가철과 어울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1인 빙수, 생과일주스 등 이디야커피의 시원한 여름 메뉴를 즐기시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자료] 첫사랑IPA.jpg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가 '첫사랑IPA'를 편의점에서 한정판매한다. 사진=어메이징브루잉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가 자사 프리미엄 맥주 ‘첫사랑IPA’를 편의점에 한정 수량 출시한다.

이에 따라 오늘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첫사랑IPA를 캔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첫사랑IPA는 어메이징이 2016년 성수동에서 작은 매장으로 시작했을 당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양조·판매해 온 맥주로, 지난 5년 동안 50만 잔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다. 첫 맛은 달콤하고 끝 맛은 쌉쌀한 맛을 내기에 마치 첫사랑과도 같다는 의미에서 첫사랑IPA 라는 이름이 붙었다.

어메이징은 첫사랑IPA의 편의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루어리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김태경 어메이징 대표는 “첫사랑IPA는 성수 브루펍과 바틀샵 등에서 5년 넘게 사랑받았기에 편의점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장할 수 있었다”면서 “수제맥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더 좋은 품질의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신세계L&B_보도자료] 신세계L&B, ‘에반 윌리엄스 플라스크 패키지’ 출시.jpg
신세계L&B가 ‘에반 윌리엄스 플라스크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신세계L&B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에반 윌리엄스 플라스크 패키지’를 25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에반 윌리엄스 블랙 1L(리터)’ 제품과 ‘플라스크’가 포함된 세트 구성이다. 에반 윌리엄스 블랙을 담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의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에반 윌리엄스’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에반 윌리엄스 블랙’은 일명 알성비(알코올 성분 비율)와 가성비가 좋아 위스키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신세계엘엔비는 지난 15일부터 이마트 24를 통해 에반 윌리엄스 블랙(750ml)과 배달의 민족 상품권(3000원)이 포함돼 있는 ‘에반 윌리엄스 배민 쿠폰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8월 3일부터 와인앤모어 전점에서 대용량 특가 상품으로 에반 윌리엄스 블랙(1.75L)을 한정수량으로 할인판매한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