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新생활용품] 롯데온, 돌아온 ‘토트넘 홋스퍼’ 기획전 外
[유통家 新생활용품] 롯데온, 돌아온 ‘토트넘 홋스퍼’ 기획전 外
  • 정윤서 기자, 신광렬 기자
  • 승인 2022.08.09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은 10~16일 영국 프로축구리그 개막을 기념해 ‘토트넘 홋스퍼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10~16일 영국 프로축구리그 개막을 기념해 ‘토트넘 홋스퍼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롯데온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롯데온은 10~16일 영국 프로축구리그 개막을 기념해 ‘토트넘 홋스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달 토트넘 홋스퍼 내한 기간에 맞춰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이 함께 진행했던 기획전에 이은 두 번째다. 일명 손흥민 티셔츠를 비롯해 지난 행사에서 매진됐던 상품을 중심으로 추가 물량을 확보해 다양한 토트넘 홋스퍼 기념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지난 행사에서 하루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던 일명 손흥민 티셔츠인 '토트넘 홋스퍼 SON7 등번호 마킹 티셔츠‘와 ’토트넘 홋스퍼 선수 등번호 마킹 티셔츠‘다. 롯데온은 해당 상품의 추가 물량을 확보해 3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밖에 ‘토트넘 홋스퍼 넘버링 후드’를 7만6000원대에 선보이며, ‘토트넘 홋스퍼 스퍼스 모자’와 ‘토트넘 홋스퍼 스퍼스 양말’ 등 토트넘 홋스퍼 기념품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사전예약을 통해 국내 최초로 ‘토트넘 홋스퍼 패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전 예약 상품은 10월에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KT ‘와이’, 나이스웨더와 한정 아이템 판다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 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협업 굿즈 10종. 사진=KT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 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협업 굿즈 10종. 사진=KT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협업프로젝트를 진행한다.

Y와 나이스웨더의 협업은 20대 전용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Y와 나이스웨더는 이번 협업 프로젝트로 10여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

한정판 상품은 물안경과 키링, 비치볼, 비치타월, 수건, 티셔츠, 마켓백 등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KT의 20대 혜택 플랫폼인 ‘Y박스’ 앱과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 개점 첫 날에는 오픈 이벤트로 3시부터 9시까지 DJ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또 13~16일 이벤트존에서 Y박스 앱 인증고객에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더 강력해진 ‘리큐 진한겔 딥클린 트리플파워’

애경산업 ‘리큐’는 세척력과 헹굼력을 강화한 ‘리큐 진한겔 딥클린 트리플파워’를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리큐’는 세척력과 헹굼력을 강화한 ‘리큐 진한겔 딥클린 트리플파워’를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는 세척력과 헹굼력을 강화한 ‘리큐 진한겔 딥클린 트리플파워’를 출시했다.

리큐 진한겔 딥클린 트리플파워는 눈에 보이는 생활 얼룩은 물론 섬유 속 깊은 얼룩 제거까지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세탁세제다. 특히 얼룩제거에 효과적인 덴마크산 효소의 처방을 강화하고 리큐만의 독자 개발 기술인 ‘오일 롤링 업 기술’을 적용해 섬유 속 피지, 기름 등 얼룩을 흡착해 숨은 얼룩 제거에 도움을 준다.

자 개발한 클린부스터를 처방해 기존 자사 세정성분 대비 헹굼력을 30% 향상시켜 추가 헹굼 걱정 없이 잔류세제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꽃냄새와 청량한 과일향을 적용해 세탁 시 기분좋은 산뜻함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7가지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도 마쳤다.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런칭…4종 출시

동아제약은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

윙크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천연 라텍스 소재를 적용했으며, 엄격한 기준의 품질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윙크는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퍼펙트 슬림 001’과 ‘스키니 슬림 002’는 최소 0.038㎜~최대 0.065㎜의 얇은 두께다. 또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한 수용성 윤활 젤을 풍부하게 담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유니크한 모양을 지닌 제품도 있다. ‘맥스 플레저 003’은 세 종류의 돌기가 혼합된 형태이고, ‘리얼핏 004’는 밀착력 높은 무꼭지형으로 제작됐다.

동아제약의 콘돔 브랜드 윙크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반기 중에는 편의점, 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BYC 온라인몰 여름 프로모션 실시

BYC 온라인 전용 제품 시즌 오프 프로모션. 사진=BYC
BYC 온라인 전용 제품 시즌 오프 프로모션. 사진=BYC

BYC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가능한 쇼핑지원금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BYC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쇼핑몰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쿠폰 5000점을 지급한다.

8월 한달간 ‘도전 슈퍼 리뷰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수 리뷰어 1등(1명)은 10000점, 2등(2명)은 5000점, 3등(5명)은 2000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슈퍼리뷰어 이벤트 참여자는 적립금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9~14일에는 온라인 전용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똘똘한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18~30일에는 추동제품 역시즌 행사 실시해 양면내의, 에어메리, 보디히트 등 남녀 10가지 품목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3~15일에는 광복절을 기념해 8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받을 수 있는 ‘대한 적립 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8월 한 달간 다채로운 할인 행사

전자랜드는 8월 한 달간 주요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8월 한 달간 주요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8월 한 달간 주요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여름에 교체 수요가 많은 냉장고를 할인 판매하는 ‘물가안정 99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베스트 행사 모델을 오프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며 주요 냉장고 제조사 6개 브랜드의 중저가 행사 모델 역시 할인가에 판매한다.

막바지 여름 더위 대비를 위해 ‘에어컨 창고 대방출 세일’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8월 한 달간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사은품으로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을 추가 지급하는 에어컨 행사 모델 과 제습기 동시 구매 이벤트와 진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밖에 TV 수요가 증가하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TV 플렉스 패밀리 세일’도 실시한다. 


정윤서 기자, 신광렬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