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유통家 경품 폭탄·통 큰 특가 이벤트
식유통家 경품 폭탄·통 큰 특가 이벤트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8.18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신규 우주패스 회원 ‘프리미엄 호텔 당첨 이벤트’
동원디어푸드, ‘동원몰’ 개점 15주년 행사…13만종 판매
NS홈쇼핑-에어서울, ‘에어숍 오픈 1주년 행사’…89%할인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11번가와 동원디어푸드, NS홈쇼핑 등이 푸짐한 경품과 통 큰 특가로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11번가가 ‘우주패스’ 신규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드로우(응모 후 당첨)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

11번가는 신규 우주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호텔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11번가
11번가는 신규 우주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호텔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11번가

18일 11번가는 최근 호캉스 고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호텔 6곳인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서울 신라호텔·제주 신라호텔·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등을 엄선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는 이 중 원하는 곳 1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지난달 28일 이후 우주패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6일 오전 11시다.

또 11번가는 글로벌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와 협업해 한정판 스니커즈에 드로우 할 수 있는 ‘쇼킹드로우 100원 딜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자정에 한정판 스니커즈 2종 드로우가 오픈되며 1종은 11번가 모든 고객 대상, 1종은 ‘우주패스’ 가입고객 대상이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라면 2종에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주요 품목은 ▲조던1×트래비스 스캇×프라그먼트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 2.0 ▲조던1 레트로 로우 OG SP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사카이 베이퍼와플 ▲뉴발란스 992 등이 있다.

동원디어푸드도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 론칭 15주년을 맞아 다양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동원디어푸드도 ‘동원몰’ 론칭 15주년을 맞아 다양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동원디어푸드
동원디어푸드는 ‘동원몰’ 론칭 15주년을 맞아 다양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동원디어푸드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2007년 론칭해 이달 23일로 5주년을 맞는다. 동원몰은 현재 동원그룹 관련 3000여종의 식품, 식자재를 포함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식품, 생활·주방용품,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13만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누적 회원수는 130만명이다.

동원몰은 론칭 15주년을 맞아 이달 24일까지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참치 등 20여종의 상품을 48시간마다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릴레이특가’ 행사다. 한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양반’ 등 동원F&B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2만원 이상 상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 청소기’와 ‘삼성 비스포크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동원몰 행사 페이지에 론칭 15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150명을 추첨해 ‘동원참치 튜나페’ 등 다양한 신제품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동원몰이 론칭 15주년을 맞이하게 된 만큼 고물가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고자 이번 특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에어서울과 함께 지난해 시작한 기내 홈쇼핑 서비스 ‘에어숍’의 오픈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펼친다.

NS홈쇼핑과 에어서울이 협업해 만든 기내 홈쇼핑 서비스 ‘에어숍’. 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과 에어서울이 협업해 만든 기내 홈쇼핑 서비스 ‘에어숍’. 이미지=NS홈쇼핑

이번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1차, 다음달 1~20일까지 2차로 진행한다.

기간 내에 에어숍에서 상품을 1개 이상 구매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서울 김포-제주 왕복항공권 2명(각 차수별 1명), 20명에게는 NS홈쇼핑 5만원 적립금을 준다. 

기내 홈쇼핑 서비스 ‘에어숍’ 1주년 이벤트는 NS홈쇼핑 회원대상으로 진행하며, 당첨자 확인은 10월 11일 NS홈쇼핑 게시판과 개별 안내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플러스친구와 에어숍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특별한 구성과 가격의 다양한 에어숍 전용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생활용품 최대 39% 할인, 식품은 최대 89% 할인해 판매한다. 에어숍 카탈로그 상품 중 쿠폰 발행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또, QR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주문 시 전상품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어숍’에서는 여러 지역의 특산품도 함께 판매한다. 

이원주 NS홈쇼핑 SB사업본부 상무는 “다양한 세대들을 아우르는 국내 최초 기내 홈쇼핑 서비스 ‘에어숍’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1주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