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브랜드, 신제품·할인 프로모션
커피브랜드, 신제품·할인 프로모션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9.23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 4종 원두구성 사계절의 커피맛 세트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출시
메가커피, 홍시+그릭요거트 출시 이벤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쌉싸름한 커피 한잔에 가을분위기 물씬 낼 수 있도록 계절에 어울리는 커피 신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이 활발히 펼쳐지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사진자료_투썸플레이스, 20년 커피 노하우 담은 '포시즌 커피' 출시.jpg
투썸플레이스가 20년 커피 노하우 담은 '포시즌 커피'를 출시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년 커피 노하우를 담아 커피로 사계절을 표현한 ‘포시즌커피’세트를 23일 출시했다. 

투썸을 대표하는 3가지 원두 블랜드와 함께 이번 신제품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을 추가 구성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원두를 다채롭게 구성했다.

사계절을 느낄 수 있도록 싱그러운 향을 지닌 ‘아로마노트’, 깔끔하게 시원한 맛으로 갈증 해소에 제격인 ‘SWP디카페인’, 선선한 날씨에 생각나는 쌉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 디저트와 잘 어우러지는 깊은 풍미의 ‘블랙그라운드’로 구성했다.

패키지도 사계절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해 선물하기에도 좋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20년 전문가 투썸 커피를 제대로 즐겨볼 수 있는 제품이다. 투썸이 제안하는 4가지 원두와 함께 사계절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스프레소 사진자료] 네스프레소, 커피 경험을 넓혀줄 버츄오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신제품 출시.jpg
네스프레소가 커피 경험을 넓혀줄 버츄오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네스프레소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뛰어난 바리스타들의 전문성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커피 스타일의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신제품을 새로이 출시한다.

버츄오 커피 중 기존의 비앙코 레제로와 비앙코 포르테를 리뉴얼하고, 에스프레소 (40ml) 사이즈의 ‘비앙코 피콜로 포 밀크(Bianco Piccolo For Milk)’와 시그니처 (230ml) 사이즈의 ‘초콜릿 퍼지향 커피(Chocolate Fudge Flavour)’의 신규 출시해 구성을 다양하게 강화했다.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출시에 맞춰 11월 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라테 의 우유 거품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에어로치노4’ 구매 시 3만 원 할인의 혜택이 제공되고, 2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바리스타’ 구매 시 3만 원 클럽 크레딧이 제공된다. 9월중 온라인 구매자에는 네이버 페이 4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나만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부티크 인게이지먼트 존을 11월 2일까지 19개 매자에서 운영한다.

[사진자료] 메가엠지씨커피와 풀무원다논의 협업으로 탄생한 그릭요거 홍시놀라.jpg
메가엠지씨커피가 풀무원다논의 협업으로 탄생한 그릭요거 홍시놀라를 출시하고 할인이벤트를 연다. 사진=메가엠지씨커피

메가커피가 풀무원다논과 협업해 홍시와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그릭요거 홍시놀라를 출시하고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릭요거 홍시놀라는 4월 메가커피와 풀무원다논이 함께 만든 그릭요거 망고놀라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가을 제철 과일인 청도산 홍시에 풀무원다논 그릭과 조단스 시리얼을 조합해 깊고 진한 풍미의 건강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다논의 프로바이오틱스로 발효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토핑은 인공색소나 나트륨, 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로푸드 시리얼로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컵 형태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고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그릭요거 홍시놀라 구매시 1000원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