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ㆍ스타벅스, 겨울 이벤트 돌입
투썸ㆍ스타벅스, 겨울 이벤트 돌입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11.16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20주년 기념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투썸플레이스와 스타벅스 코리아가 겨울철을 맞아 시즌 한정음료를 선보이고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2022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판매 음료와 함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시즌 한정 판매 음료와 함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투썸플레
투썸플레이스는 시즌 한정 판매 음료와 함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 사진=투썸플레이스

15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스페셜 스탬프 3개를 포함해 총 12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투썸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를 선착순 증정한다.

스페셜 스탬프는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음료 5종 및 피스 케이크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홀리데이 쇼를 테마로 겨울 대표 음료 ‘뱅쇼’를 비롯해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녹일 ‘카라멜’과 ‘초콜릿’을 활용한 달콤한 라떼 류의 시즌 음료를 선보였다.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의 증정품 수령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제로 진행된다. 증정품은 11월 22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음료 외에 에이리스트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커피 & 티 홈카페 제품 24종을 만나볼 수 있는 ‘투썸 어드벤트 캘린더’ 등도 함께 선보인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19세기 독일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달력에 작은 장난감이나 초콜릿 등을 담아주던 것에서 유래했다. 크리스마스까지 매일 날짜 뒤에 숨겨진 선물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다. 

이와 함께 투썸의 에이리스트 커피 7종을 종류별로 구성한 ‘투썸 에이리스트 커피북’도 시즌 패키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고객들이 플래너 3종과 겨울 계절 음료 4종 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고객들이 플래너 3종과 겨울 계절 음료 4종 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레드 색상, 하우스 그린 색상)와 나만의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제작됐다.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며, 미션 음료(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다만 올해는 예년과 달리 올 11월 초 국가 애도 기간 동참 등의 사유로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이 단축 운영됨에 따라, e-스티커 적립에 어려움이 있을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이달 15~21일 7일간이다. 해당 기간 동안 미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되며, 11월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플래너 3종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음료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