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및 계열사 6곳 신입사원 채용
SK이노베이션 및 계열사 6곳 신입사원 채용
  • 양성모 기자
  • 승인 2023.03.08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서류 접수...세자릿 수 규모 모집
사진=SK이노베이션
사진=SK이노베이션

[이지경제=양성모 기자] SK이노베이션과 계열 6개 사업 자회사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엔무브, SK인천석유화학,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 등 직무별로 각각 진행된다. 채용 직무는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R&D(연구개발) 등이며 전체 채용인원은 세자릿수 규모다.

SK이노베이션의 R&D를 담당하는 환경과학기술원은 석·박사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SK이노베이션은 R&D 분야 우수인재의 선제적 확보를 위해 산학장학생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오는 26일까지 SK이노베이션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skinnovation.com)에 접속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SK이노베이션은 서류접수 이후 두 달 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을 통해 6월 중순경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필기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면접 전형부터는 각 사업 자회사 및 직무별 특성에 맞게 운영된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SK이노베이션의 ‘카본 투 그린’ 전략을 선도할 패기 넘치는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친환경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술과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올타임 넷제로(탄소중립)를 함께 만들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채용 홈페이지에서는 각 회사별 사업장, 육성제도, 조직∙직무, 일하는 방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 채널 SKinno News(skinnonews.com)와 유튜브 채널(youtube.com/user/askinnovaiotn)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도 채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양성모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