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전자랜드, 3월 맞이 프로모션 ‘활짝’
코웨이·전자랜드, 3월 맞이 프로모션 ‘활짝’
  • 김진이 기자
  • 승인 2023.03.16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3월 말까지 전 제품군 프로모션
​​​​​​​전자랜드, 월말까지 소형가전 3% 리워드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코웨이와 전자랜드가 결혼과 이사가 많은 3월을 맞아 월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 전 제품군을 대상으로 봄맞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는  봄맞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봄맞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혼수 필수품인 매트리스 신규 구매 고객을 위해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전 품목을 대상으로 렌탈료 3개월 면제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 제품은 제외된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출시 이벤트로 진행한 1개월 무료 체험 인기에 힘입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연장해 진행한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 언제든지 제품 반환이 가능하며, 체험 이벤트 이후 렌탈을 유지하면 3개월 렌탈료 추가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주방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계획하거나 새집으로 이사하는 소비자를 공략해 전기레인지 렌탈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모델(CIR-F40/F41/F60)로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중 9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이번 3월 한 달간 전기레인지 부대 공사가 필요한 경우 최대 15만 원의 공사지원비도 지원한다.

또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2(CHP/CP-7211N)와 싱글파워 공기청정기(AP-1018F)를 대상으로 렌탈료 3개월 면제 혜택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이달 31일까지 소형가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형 가전 3%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이달 31일까지 ‘소형 가전 3%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소형 가전 3%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3월은 대학 입학, 졸업 및 취업 등이 몰려 1인 가구가 증가해 소형가전의 수요가 늘어나는 기간이라는 판단이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30만원 이상의 공기청정기, 청소기, 음식물처리기,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전 품목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롯데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3%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프리미엄 소형가전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 200만원 이하의 소형 가전을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하면 사용 포인트의 3%를 추가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31일까지 소형 가전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빅매치(릴레-E BIG MATCH)’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릴레이 빅매치는 매달 행사 품목이 바뀌는 소형 가전 할인행사이다. 3월 행사 품목은 커피머신, 전기포트, 이미용기기, 믹서기로, 행사 기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행사 품목을 판매한다.


김진이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