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핏플랍, 클로그 스타일 ‘GEN-FF 뮬’ 출시
LF 핏플랍, 클로그 스타일 ‘GEN-FF 뮬’ 출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3.08.11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 적용해 포멀한 ‘오피스룩’으로도 활용 가능
그레이, 블랙 컬러 계열의 모노톤과 가을 무드의 탠 컬러로 출시
사진=LF
사진=LF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가을 신상품으로 클로그 스타일의 ‘GEN-FF 뮬’(젠 에프에프 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로그’는 본래 네덜란드에서 나무로 만든 나막신을 뜻하며 앞코가 둥글고 뒤축이 없거나 낮아 쉽게 벗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클로그만의 디자인 장점은 유지하면서 가죽, 스웨이드, 패브릭, 고무 등 다양한 소재를 접목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장마 시즌에는 EVA와 같은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클로그가 여름 필수 신발로 인기를 모았다.

핏플랍의 ‘GEN-FF 뮬’은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로 만들어졌다. 모던하고 캐주얼하게 설계된 핏플랍의 차세대 디자인의 클로그로, 핏플랍의 핵심 제작 기술인 ‘마이크로워블보드’ 3중 밀도 기술이 적용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 슈즈로 신을 수 있으며 그레이, 블랙 계열의 모노톤과 가을 무드의 탠 컬러 등으로 출시됐다.

여성용은 ▲Minky Grey(밍키그레이) ▲Light Tan(라이트 탠) ▲Stone Beige Mix(스톤베이지 믹스) ▲All Black(올 블랙) 4종이며 남성용은 ▲All Black (올 블랙) ▲Light Tan(라이트 탠) ▲Chocolate Brown(초콜릿 브라운) 3종이다.

LF 풋웨어 사업부 관계자는 “핏플랍 신제품은 정제되고 차분한 톤의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바지 밑단으로 신발을 덮으면 클래식한 로퍼처럼 보이기도 해 포멀한 오피스 룩에도 잘 어울린다”며 “여름에는 기능성 소재의 클로그가 인기를 모았다면 이번 가을에는 보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런 소재의 클로그가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