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펫, 필름형 영양제 ‘낼름 피모건강’ 신제품 출시
미펫, 필름형 영양제 ‘낼름 피모건강’ 신제품 출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3.08.11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 주는 나노햄프씨드오일 함유
신제품 ‘낼름 피모건강(나노햄프씨드오일)’. 사진=미펫
신제품 ‘낼름 피모건강(나노햄프씨드오일)’. 사진=미펫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미펫이 11일 필름형 영양제 ‘낼름 피모건강(나노햄프씨드오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낼름 피모건강’은 사람보다 생물학적 구조상 피부가 얇아 외부 자극에 민감한 반려견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영양소를 담았다.

특히 낼름 ‘피모건강’의 주요성분인 ‘나노 햄프씨드 오일’은 햄프씨드의 유효 성분만을 저온 압착해 추출한 프리미엄 원료로 오일을 300나노 입자로 쪼개는 나노에멀전 기술을 적용해 높은 흡수율이 기대된다. 또한 오메가-3,6,9 지방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반려견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글루타치온,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등 피부 보습과 영양에 좋은 주요 영양소가 들어있어 꾸준히 급여하면 반려견의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미펫은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미펫 자사몰을 통해 신제품 ‘낼름 피모건강’ 영양제를 구입할 경우, n개 구입시 n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무료체험 10일분도 함께 제공한다. 이 혜택은 신제품 구입시 제공하는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베스트셀링 제품인 낼름 ‘눈 건강’, ‘장 건강(유산균)’, ‘관절 건강’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펫 관계자는 “반려견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염과 습진에 취약해지기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꾸준히 피모 영양제를 급여하며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며 “오랜 연구개발 끝에 출시하게 된 신제품 ‘낼름 피모건강’으로 반려견의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