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바이컬러 팝업스토어 오픈
애경산업, 바이컬러 팝업스토어 오픈
  • 김진이 기자
  • 승인 2023.09.18 09: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소비자 대상…현대百면세점 동대문점 개점
​​​​​​​‘나의 색(컬러)을 찾아가는 여행’ 테마로 공간 꾸며
애경산업 ‘바이컬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바이컬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애경산업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었다. 

바이컬러 관계자는 “바이컬러는 최근 중국 뷰티 편집숍 ‘하메이(話梅 HARMAY)’에 진출하는 등 해외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와 같이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18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Find your color)’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색’을 매개로 소통하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공간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마련된 바이컬러 팝업스토어. 사진=애경산업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마련된 바이컬러 팝업스토어. 사진=애경산업

테마에 맞춰 공간은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나타낸 체험존,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했다. 

체험존에는 색과 구강 질환을 매칭한 물방울 형태의 반구형 돌림판 등을 설치해 구강 고민에 맞는 제품을 색상별로 소개해 주는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포토존은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한 심플한 의자에 양면의 콘셉트를 달리한 포토존에서부터 폭포를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컬러폭포 포토존, 욕실 콘셉트의 트렌디한 포토존까지 바이컬러만의 건강함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벤트존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포토 인증과 구매 이벤트 등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내달 20일까지 운영한다.


김진이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