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내부소통강화 위해 자체 정규 방송 ‘굿플릭스’ 오픈
굿리치, 내부소통강화 위해 자체 정규 방송 ‘굿플릭스’ 오픈
  • 최희우 기자
  • 승인 2024.04.03 0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굿리치
사진=굿리치

[이지경제=최희우 기자] 국내 인슈어테크 GA(법인보험대리점) 굿리치가 본사와 영업 현장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자체 정규 방송 ‘굿플릭스(GOODFLIX)’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를 위해 굿리치는 본사를 포함, 본부별 재적·가동인원 및 지역을 고려 한 우선 설치 대상 본부를 선정하여 전국 본부 및 지점에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를 완료하고 운용에 돌입했다.

굿플릭스 방송은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송출되며, 정규 편성 콘텐츠와 상시 편성 콘텐츠 2가지로 운영된다.

정규 편성 콘텐츠의 경우 전월 마감 리뷰를 비롯, 매일 아침 영업에 도움이 되는 상품정보와 영업 이슈를 간추려 전하는 생생라이브, 금융캠퍼스 교육과정 등이, 상시 편성 콘텐츠는 이색 경력을 지닌 설계사를 소개하는 리치인사이드, 회사가 신규 제공하는 서비스, 경제 상식 한스푼 등으로 설계사들의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한 다채로운 코너들로 구성됐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굿플릭스는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본사 주도의 심리스(Seamless)한 정보 전달 체계 효율화로 설계사들의 업무능률 제고와 이를 통한 전문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며 “업무지원 분야와 본사와의 일사불란한 소통체계 확립으로 당사 설계사들의 영업 현장이 절대 외롭지 않도록 힘써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희우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