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레딧, 가정의 달 맞아 ‘최대 60% 할인’ 건강식품 기획전
hy 프레딧, 가정의 달 맞아 ‘최대 60% 할인’ 건강식품 기획전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4.11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휘 발효홍삼’, ‘발휘 발효녹용’ 등 인기 제품 49종 기획전
최대 60% 할인, 선물하기 추가 적립과 경품 추첨 이벤트 실시
사진=hy
사진=hy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hy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기획전(이하 기획전)’을 실시한다.

hy는 선물로 인기가 높은 ‘발휘 발효홍삼’과 ‘발휘 발효녹용’, ‘브이푸드 비타민’ 등 자사 건강식품 49종으로 기획전을 준비하고 여기에 가격 할인과 추가 혜택을 더했다.

금액대별 선물도 제안한다. 1~2만원대 실속형 선물부터 7만원 이상 프리미엄 상품으로 기획 코너를 별도 구성했다. 최대 60% 할인해 구입 목적과 예산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

‘프레딧 선물하기’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한 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추첨을 통해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를 증정한다.

댓글 참여와 제품 추가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 또는 ‘브이푸드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을 선물한다. ‘발효홍삼K 필름’ 등 일부 제품 구입 시에는 동일 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은 자사몰 프레딧과 자체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지정한 날짜에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한다. 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무료로 배송해 준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고물가 속 선물 부담은 낮추고 실속을 더하기 위해 이번 건강식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필요한 혜택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