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새 모델에 가수 임영웅 선정
정관장 새 모델에 가수 임영웅 선정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4.18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의 임영웅,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메시지 전달
24일 정관장 브랜드 TVCF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보 예정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했다. 세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국민가수 임영웅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정관장의 힘을 전달하겠다는 전략이다.

임영웅은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고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가요계의 살아있는 역사를 쓰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팬들과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가며 나눔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임영웅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팬을 대하는 진심 어린 태도가 정관장이 쌓아올린 신뢰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말인 ‘건행하세요’(‘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로 대표되는 메시지 또한 토양에서부터 고객의 건강까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정관장의 지향점과도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임영웅은 오는 24일, 온에어 예정인 브랜드 TV CF를 시작으로 정관장 모델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관장은 임영웅 광고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가정의달 시즌을 앞두고 팬들과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정관장의 가정의달 프로모션은 4월 24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정관장 구매고객 전원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남다른 실력과 인성으로 신뢰의 아이콘으로 우뚝 선 임영웅과 타협하지 않는 엄격한 품질의 정관장이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임영웅과 정관장이 준비한 일상의 힘을 많은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은 임영웅 광고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정관장 NEW 모델 광고 퀴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 부착된 이벤트 포스터 내 QR 코드, 공식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정몰 이벤트 페이지로 응모 가능하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