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카드’에 와우를 더했다...쿠팡, 멤버십 혜택 강화
‘와우 카드’에 와우를 더했다...쿠팡, 멤버십 혜택 강화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4.04.18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 쿠팡캐시 적립 혜택  연장...매달 롯데시네마 할인권 4종 증정 등 혜택 추가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쿠팡은 ‘쿠팡 와우 카드’ 가입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보강 및 연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은 등 와우 카드를 발급받은 ‘와우 멤버십’ 회원을 위해  혜택을 준비했다.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액의 최대 4% 적립 혜택을 내년 10월까지 연장하고 매달 롯데시네마 할인권 4종을 지급하기로 했다.

쿠팡 와우 카드는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만 발급 가능한 제휴카드다.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지난해 10월 내놓은 카드다. 

전월 실적이 없어도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액의 최대 4%(기본 적립 2%+추가 프로모션 2%), 기타 가맹점 결제액의 최대 1.2%(기본 적립 0.2%+추가 프로모션 1%)만큼 쿠팡캐시로 되돌려 받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이 장점이다. 적립률과 적립 한도 등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자랑한다. 

쿠팡이 준비한 혜택은 두 가지다. 우선 쿠팡·쿠팡이츠·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액 최대 4% 적립 혜택 및 기타 가맹점 결제액의 최대 1.2% 적립 혜택을 내년 10월까지 연장한다. 

올해 10월까지만 적용 예정이었던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1년 더 늘렸다. 이에 따라 와우 카드 이용 고객들은 내년 10월까지 기존과 같이 매월 최대 5만2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에 더해 롯데시네마와 제휴를 맺고 오는 10월까지 매월 와우 카드 회원에게 할인권 4종을 지급한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사들과 협업하여 와우 카드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